예수 는 참 포도 나무

예수는 천지를 창조하신 이여서 그를 믿는 이들을 큰 은혜로 인도하시고 가르치시고 사랑하는 하나님의 사랑뿐만 아니라 자손들에게도 곧바로 주신 사랑입니다. 이것은 육체화된 중에 이루어진 주관 이라고도 하시고 그가 자기 원시로부터 구원과 교육을 담로 넣으려는 목록을 인도하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그는 또한 하나님의 계시를 준거라고 믿기 때문에, 그의 생각, 의견, 행동, 목표 등이 우리들이 따라 해야할 매력의 증거입니다. 그는 우리가 자기를 구원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사랑을 무럭무럭하게 가득한 신념으로 우리를 인도하실 뿐만 아니라 스스로 구원하실 거라는 길을 밝혀주셨습니다.
  
  그래서 어떤 헌신적이고 두려움 없이 그리스도 예수를 따르는 사람들에게는 그는 푸른 꽃들로 꽃피운 곳, 참 포도 나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는 원석한 나무 같은 사람으로 살아가는 것이 아닌, 실제로 과실이 맺어지는 나무입니다. 이것은 예수를 따르는 것은 실제 찾을 수 있는 큰 과실을 얻으며 깨어진 하나님의 계명에 기초한 실제적인 헌신들의 삶으로 이루어 질 것이라는 것을 알리고 있습니다. 바로 그래서 그를 따른다는 것은 과실을 얻게 되는 것이지만, 또한 그를 따르는 것은 변함 없는 사랑과 같은 다른 보상도 얻는 것이기도 합니다. 사랑하는 곳에서 참 포도 나무를 보는 것이 참되고 그 곳에서 신앙의 길을 추적하고 이야기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과실을 이루기가 쉽지 않다고 느끼기도 하지만, 예수를 따르는 것이 만병통치의 희망이 된다는 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그는 그 원시로부터 손잡고 천생연분하고 계시를 가르치실 뿐만 아니라, 우리의 마음속 자기를 찾게하는 길도 밝혀주실 것입니다. 그리스도 예수는 우리들이 자기를 찾아냅니다. 그는 우리가 비록 연쇄 방황에 실망하기도 하지만, 과거를 뒤로하고 미래를 바라보고 있는 것을 알려주실 것입니다. 그의 사랑과 조난이 우리의 몸가 자기를 인도하고 우리가 깨달아 그를 따를 때 마다 그의 사랑이 우리의 마음을 이끌어 주고, 그가 하나의 광명이 되어 우리를 인도해 주고, 비록 과실이 얻을 수 없거나 깨닫지 못하거나 희망을 잃게 되더라도 계속해서 실전의 생활을 통해 참 포도들을 기대하는 것이 전래되고 있습니다. 참 포도 나무는 우리가 느끼는 상처에도, 늘 깊숙한 희망을 가지고 우리를 따르고 우리가 찾게되는 곳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예수는 세상을 비추는 방법과 태도로 빛나는 빛과 기쁨을주었습니다. 그는 사람들과 완벽하게 통하기 위해 사랑과 용서, 이해, 관용, 용기, 건강한 관계, 전통, 영광, 지혜, 신뢰, 인간성, 공감과 즐거움을 제공했습니다. 그는 그의 사람들과 완벽한 합의를 가져다 주고, 괴롭힘이나 오해를 부르지 않고, 놀라운 사랑과 비추어지는 마음으로 많은 사람들과 연결되었습니다.
  
  그는 자기주장 없으며 다른 사람답게 모든 화해를 시도했습니다. 용기있는 말로 그가 말해주면서 사람들은 그가 하고자하는 바를 완벽히 이해할 수 있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평화를 유지하기 위해 분명한 규칙을 만들었습니다. 그러한 교리가 합의를 유도하며 윤리적 방향을 제시했습니다.
  
  그의 사람들이 만든 이야기는 그의 사람들에게 뿌린 포도 나무를 보고 이야기를 만들었다고 말합니다. 그는 그 이야기를 그리스도교를 세계에 전파하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그의 사람들이 이야기를 들을 때 모두가 포도 나무에서 비로소 볼 수 있는 열망과 사랑, 건강, 가족, 친애등의 것들에 관한 메시지를 전달받고 있었습니다. 포도 나무는 그의 사람들에게 건강과 사랑을 전하는 상징으로 등장합니다.
  
  예수는 세상에서 윤리적이고 평화롭고 고백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며, 그 교리는 세상 사람들에게 긍정적이고 윤리적인 목표를 이룩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사람들에게 공정과 관용을 가르치며, 자신의 교리를 통해 사람들에게 보다 밝은 미래를 열기 위해 기쁨과 사랑을 전달했습니다. 그의 목소리는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용기와 이해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는 포도 나무를 사랑하게 되고, 그 나무가 사람들에게 기쁨과 가족을 인사하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그의 메시지는 여전히 높은 타임에 있습니다-그가 말씀한 것들은 여전히 다른 것보다도 특별하고 가치가 있습니다. 그는 포도 나무를 사랑하게 되고, 그 나무가 사람들에게 기쁨, 가족, 지혜, 공감과 사랑을 인사하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예수는 사람들과 함께 좋은 것을 모두 사랑하기 바라는 가치심리학을 논의했습니다. 그의 메시지는 특별한 삶의 의미를 부여하고, 누구나 더 인간적인 태도로 사람들과 함께 살수 있는 길을 제시합니다.
  
  그렇게 예수는 참 포도 나무이었습니다. 그의 가르침은 풍요롭고, 사랑과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사랑스러운 메시지를 입체 형태로 보여주는 방법으로 여러 사람들을 위해 생각하고 행동하는 길을 제시합니다. 용기로 말하는 그의 사랑과 봉사로, 사람들의 가치를 강조하고 그들에게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소원을 비추어 주는 것은 영원한 말씀의 인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두가 따라 할 수 있는 것들이 있다는 것에 관계없이, 그는 사랑스러운 포도 나무의 윤리적인 인상을 사람들에게 전해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