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 포도

and English
  
  오디 포도는 대만 외에도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 종류의 포도입니다. 이 종류의 포도는 특정한 지역에서만 자라고 만들어집니다. 이는 우리가 알고 있는 대부분의 포도보다 월등히 달라서 놀라워 질 수도 있습니다. 오디 포도의 모습은 그 이름에 따라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는 과도기 시기에 과일로 얻은 돈으로 만들었던 대만 의류의 기념품에서 파생한 것입니다. 오디 포도는 대부분의 경우 작고 노란색 포도로 보여줍니다. 외관은 매우 생기가 있으며, 달걀 모양의 포도에 비해 더 예기 많고 이것과는 다르게 만들어졌습니다. 오디 포도는 과일이라기 보다는 음식이며 첫번째로 바나나 스무디나 피치 크로스트와 다른 음식과 함께 먹습니다.
  
  Odi grapes are a type of grape not widely known outside of Taiwan. This variety of grapes is only grown and made in certain parts of the world. This can be surprising since it is so incredibly different from most of the grapes we know. The appearance of odi grapes is similar to its name; derived from a popular Taiwanese souvenir crafted using money made from selling fruits during a drought season. Odi grapes are usually small and yellow in most cases. They have a very interesting look, which is quite different from egg-shaped grapes and is specially crafted. Odi grapes are considered more of a food than a fruit, and is usually eaten with other dishes such as banana smoothies or peach casseroles.오디 포도는 우리나라의 맛있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보통 당근, 사과, 배와 함께 대표적인 과일로 분류됩니다. 그러나 오디 포도는 특별한 맛과 가치가 있기 때문에 다른 과일들과 비교해서는 더 우수합니다. 그래서 오디 포도는 최근 동해 지역 등 전국 여러 곳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식사의 주 상품으로도 인기가 높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오디 포도를 생산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과정들이 필요합니다. 우선 품종을 결정해야 합니다. 각 품종은 맛과 장미냄새, 껍질 등의 속성이 다릅니다. 유명한 오디 포도 품종으로는 쌀비는, 종합, 갈피, 등심등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 다음 심기 과정이 필요하며,빈 포도 심는 과정과 난류 심는 과정 모두 중요합니다. 빈 포도 심기는 밭에 빈 포도 겉씨를 뿌리는 과정으로 작업자는 조금씩 빈피를 뿌릴 때 길이, 너비, 깊이 등을 잘 조절하여 밭 전체에 고르게 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난류 심기는 밭 중심에 난류를 깊게 뿌리는 과정으로 구역의 중심을 길게 두면 먼저 자라는 포도가 들어가고 자라는 과정에 불균형을 일으키지 않고 포도가 고르게 자랄 수 있도록 합니다.
  
  오디 포도의 기후는 따뜻함이 좋고, 자연 습도가 높고, 바람이 없는 상태가 좋습니다. 또한 주변에 강 등 비대칭적인 선이 있으면 바람이 집중되기 때문에 포도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또한 미세한 습도와 건조한 상태가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되면 포도가 농축되고 곳곳에 갈라질 수 있습니다.
  
  오디 포도는 노랗고 부드럽고 부드러운 맛과 강한 장미냄새가 특징입니다. 그리고 껍질이 없고 속은 붉고 빨간 색을 한껏 타투하고 있습니다. 이는 식용 이론이나 치료 이론과 같은 종합적인 이론에 따라 오디 포도가 몸에 가장 좋은 과일이라고 말할 정도로 많은 영양가를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오디 포도는 균형 잡힌 비타민 A, B, C, E 및 각종 미네랄, 비타민 E 및 다른 유기 합성물등과 같은 다양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러한 성분들이 주요 성분으로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맛은 좋고, 장기간 저장하기도 좋습니다.
  
  또한 오디 포도는 성숙 기간을 거치면 필력값이 낮아집니다. 이는 조금 더 단 맛의 포도가 완성될 수 있는 기반을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숙 기간이 중요하며, 이 시간 동안 물과 빗물이 잘 관리되어야 곡물과 냉동사업 등의 가치가 높은 포도가 완성될 수 있습니다.
  
  오디 포도는 동해지역과 같은 비타민이 풍부한 지역에서 많이 생산되고 있습니다. 이 비타민이 풍부하기 때문에 비타민이 풍부한 가족과 친구에게 전할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디 포도는 신선하고 상태가 좋아 바로먹는 것과 상품로 제공도 되는 이상적인 상품으로 피부 이상, 면역 강화, 비타민 보충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오디 포도의 기본 생산 과정과 이점을 살펴보았습니다. 그리고 오디 포도 생산 기술은 종합적인 개최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따라서 오디 포도의 생산은 각각의 단계에 따라 적합한 작업을 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본과정과 장점을 갈고 닦아야 합니다. 그리고 심는이론, 기후론, 생산기술 등이 결합되어 생산관리의 관리 디테일을 더 깊이 있게 관리해야만 좋은 오디 포도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오디 포도 생산에 관한 모든 절차는 정밀한 감정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