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 포도 축제

옥천 포도 축제는 충북 옥천군과 개천에서 매년 8월 중순부터 8월 말까지 열리는 생활 문화 축제로 국내에서 매우 유명한 축제입니다. 이 축제는 1985년부터 열려 오고 있으며 옥천군의 제일 큰 문화 축제로 대다수가 참여하고 즐기고 있습니다.
  
  옥천에서는 노인과 아이들 모두가 포도 농사를 생활의 일부로 생각하고 포도를 자랑하는데 그래서 매년 포도 축제가 열리게 되었습니다. 이 축제의 주된 목적은 포도 농사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이 정격의 생활 문화를 인정하는 것입니다.
  
  축제는 포도 농사에 대한 심도 있는 설명과 토론, 농기계 엑셀에서 포도 연민등 여러가지 행사가 열리며 많은 사람들이 이 모하여 즐기고 참여합니다.
  
  또한 이 축제는 국제 화폐가 아닌 포도로 알맞은 물건이나 상품을 보상 요구와 거래하기 때문에 소비 통화 방식으로 동작됩니다. 이러한 특별한 시스템은 비용 절감을 가져오며 도입 전과 도입 후로 국내 농가에 그만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처리하기 위하여 옥천 포도 축제는 주중에 열리는 축제이며 2~3일 동안 개최됩니다. 전국에 있는 관급별, 음식점과 카페등이 모두 개업되고 다양한 활동이 이루어집니다.
  
  그 중 대표적인 행사로는 포도 먹을 기회를 주는 포도 시식, 그늘 속에서 열러는 포도 연민, 옥천 포도의 새싹의 생기를 감상하는 페스티벌, 옥천 포도 축제의 역사를 추억하는 명장 축제, 포도의 신비를 즐기는 케이트 업 축제, 새로운 풍성한 포도 꿀 만들기를 즐기는 레몬 린스 및 마시는 포도 소스 등이 있습니다.
  
  그 밖에도 옥천포도 직통 농가 방문을 즐기는 투어, 옥천 포도 캐릭터 만들기 및 의류 체험등으로 여러 활동이 준비되어 실시됩니다.
  
  옥천 포도 축제는 농가의 가장 따뜻한 곳에서 이뤄지므로 방문객들은 옥천의 따뜻한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매년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는 축제는 고향과 사랑을 통해 인류에게 흔하지만 스펙타클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습니다.옥천 포도 축제는 옥천 여우비 시외버스 터미널 주변에 잘나있는 옥천 포도 밭에서 열리는 매년 가을부터 겨울에 걸쳐 열리는 축제이다. 이 동기에 매년 대박 관광객이 옥천을 방문하고 각종 국내 외 관광객까지 모이기도 하며, 주말과 명절이 되면 수많은 관광객이 옥천 방문을 택하고 있다.
  
  옥천 포도 축제는 지방에서 미국 또는 일본 수급 포도를 이용해 각종 스페셜 제품을 제조하는 방법과 다양한 식사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가르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매년 10월 두 번째 주말에 열리는 포도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권장 포도 및 유리병에 컵 음식, 스낵, 디저트, 주류 및 각종 레져 아이템이 판매되고 있다. 다양한 화면과 주변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는 가족용 교통 편의 및 즐길거리를 구하는 많은 관광객들이 참가하기도 한다.
  
  관광객이 참가하는 이 축제는 연극, 화홍상 시상식, 수령까지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어 사람들 뿐만 아니라 자연환경도 이어지고 있다. 또한, 옥천 포도 축제 시간동안 여러가지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으며 관광객들과 방문자들이 옥천의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게 해주고 있다.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는 곳 중 하나는 물포도 구경이다. 이곳에서 물가 부분에 올려져 있는 물포도를 보고 다양한 피자 구경을 즐길 수 있다. 이는 물에 수놓은 배열된 빨간, 초록, 검은 각각의 포도를 따라 배열하는 과정이며, 이 포도는 연한 색깔로 빛나며 맛있기도 하다. 특히 포도 주변에서는 각각의 포도를 따라 배열하는 게임과 여러 장의 포도 주변 배치를 관광객들과 즐길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또한, 옥천 포도 축제에 많은 관광객이 참가하면서 관광객들이 관광 경험과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벤트 동안은 전통적으로 포도 주류, 식품, 디저트 및 스낵들이 인기가 높고, 포도 및 다른 식품들은 이를 인기 있는 관광 명소로 만듭니다. 특히 포도 주류는 이 주변 방문자들과 손님들간의 관계를 바탕으로 더 가까운 관계를 확립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포도 주스를 제작한 것을 착용하거나 차가운 포도 염색을 하는 등, 식생활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통해 이를 문화화하고 있다.
  
  옥천 포도 축제는 가을 사이가 아니라 겨울까지 지속되므로 옥천 포도 축제 이벤트는 모두가 가볍게 관광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이벤트로서, 규모가 커지기 마련이다. 또한 포도 축제는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방문자들과 손님들이 좋아하는 역사와 문화를 경험할 수도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축제 이벤트 중 음식과 오락 등 다양한 즐거운 기회를 사람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겨울 사이 옥천 포도 축제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화려한 문화 및 역사를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이다. 매해 옥천의 다양한 기회와 매력적인 문화를 보는 걸로 많은 관광객들과 손님들이 모이고 있다는 점에서 이 축제는 여러 사람들에게는 특별한 행복의 시간이 되기 때문에 매년 많은 관광객들과 손님들이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