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포도 품종

포도는 소규모~대규모 소분류 나라마다 다양한 품종이 있다. 한국에서는 다양한 품종이 있으며 각각이 다른 맛과 특징, 색깔, 크기, 저항력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국의 포도 품종은 대부분 일본 원산의 기본 품종을 상속 받았다. 일반적으로 일본에서 재배되고 배양된 포도 품종을 기반으로하고 우리나라의 밸리에 따라 개량하여 만든 품종이 많다.
  
  한국의 주요 포도 품종에는 하홍꿰품 다래(秦桃系다樂) 흡수련(吸引綠) 금강(金光) 백강(白光) 빨태(寶大) 백련태(百靈大) 고객태(高客太) 광선(光線) 등이 있다.
  
  하홍꿰품 다래는 강력한 증산력을 지니고, 백강은 심는 것보다 들판에 다독하기 좋으며, 빨태는 당과 칼로리의 균형이 좋다. 백련태는 생각보다 수확이 빠르고, 고객태는 맛과 건강한 비타민 함량이 좋으며, 광선은 단 맛과 풍선도 매력적이다.
  
  각각의 포도 품종에는 개별적인 특징이 있기 때문에 식기능과 절주색, 품격, 잔디에 따라 선택해야 한다. 따라서 다양한 품종을 선택해봐야 하며 반드시 배양된 곳마다 바퀴를 돌며 각각의 꼭대기를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포도 품종을 찾아야 한다.
  
  포도는 비 뚝딱한 맛과 슬러시 감각, 특성에 따라 여러 가지 생리 효능이 있기 때문에 대표적으로 건강하게 즐기고자 하는 개인들에게는 꼭 먹는 음식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 이는 건강과 멀 어깨가 무겁게 편한 감촉이 인생의 고요를 느낄 뿐 아니라 건강한 생활을 취하는 데 매우 큰 도움이 된다.미국에서 온 밀도가 높은 포도나무에서 흔히 보이는 메밀송이형(흰송이나무), 수피나무 등 이런 특징 속에서 Korean 포도 과일들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생산되는 포도 품종은 다양합니다. 이 중 인기있는 것으로는 경보, 봉봉, 보리나무, 흰금비, 둥근 도삭나무( 이 중 두번째는 완코에서 생산되는 품종입니다), 망고 나무, 달빛 나무, 패리나무 등등 입니다.
  
  각각의 포도 품종들은 다른 맛과 식감, 다른 색깔과 아름다움, 다른 배양 조건을 요구합니다. 바로 이런 이유로 각 품종마다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고, 어떤 품종이길 좋은지 정확하게 알 수 있는 고객리뷰가 매우 소중합니다.
  
  경보는 대부분 메밀송이형 입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언급하면 입꼬리가 더 작고, 잎이 좀 더 작고 보통 다른 포도 품종보다 좀 더 작습니다. 특히 경보의 갈색 짙은 꽃은 항상 독특한 색깔을 낼 수 있고, 이 특별한 꽃들이 보통 2~3월로 이루어진 겨울과 봄에 가장 사랑 받고 있습니다.
  
  그 밖에 봉봉은 핏까만 짙은 색깔을 가진 메밀송이형이며, 입꼬리가 길고 잎도 더 큰편입니다. 보리나무는 2개의 중간형태를 갖추고 있고, 긴 티모 모양이면서 이 곳곳에 조용히 배치된 두꺼운 열매가 매우 드립니다. 그리고 흰금비는 다른 포도 품종보다 잎이 가늘고 열매 자체가 크고 보송합니다.
  
  한국에서 생산되는 다른 포도 품종들 또한 있습니다. 망고 나무는 좀 더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메밀송이형으로 입꼬리도 더 큰 편이고, 잎과 열매가 두꺼운 편입니다. 그리고 달빛 나무 품종으로는 장미 모양 모양의 열매가 물들게 잘피워져 있어 눈을 즐겨줍니다. 또 패리나무는 각각 잎이 좀 더 큰 편이고, 밝은금 색깔의 열매가 다양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다양한 품종들 중에서 가장 사랑 받고 있는 품종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면 언제나 솔직한 고객 리뷰를 기준으로 옳은 결정을 내려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더 나아가, 충분히 자세히 연구를 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결국, 어떤 과일과 실내 가꾸는 것이든, 적절한 지식과 노하우가 있어야 지속가능한 행복과 발전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