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포도 품종

포도는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이탈리아에서는 각기 다른 포도 품종이 생산되고 있습니다. 이 생산물들은 전통적인 방법으로 이탈리아 이곳저곳에서 생산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포도 품종 중 가장 많이 생산되고 있는 것은 스마트 모니카 그룹입니다. 스마트 모니카는 이탈리아 일부 지역의 길거리나 제과점들에서 대량 생산됩니다. 스마트 모니카 포도들은 특정한 식초 분말에 익혀주면 달고 맛있는 특색을 가집니다.
  
  피될 라틴라 그룹은 이탈리아를 거쳐 에티오피아와 멕시코까지 널리 알려져 있는 인기 품종입니다. 피될 라틴라는 쥬르가이퍼 그룹에 해당하고 머루 바라노 지방과 주변 지역들에서 생산됩니다. 피될 라틴라는 입맛이 매우 고소하고 금색과 녹색 색상의 다기능 맛보들로 인기가 많습니다.
  
  니코르론 그룹은 이탈리아 중앙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레바논 주 내의 곳곳에서 생산됩니다. 니코르론은 우리가 생각하는 토마토같은 종류의 과일의 주요 원료가 됩니다. 이번 가을에는 니코르론 그룹으로부터 매우 붉게 색이 들어간 과일이 생산되었습니다.
  
  Falamgoa는 고무줄에 매인 포도 주머니를 만들때 사용되는 흔한 품종입니다. Falamgoa는 고무줄에 매인 과일들로 만들어진 주머니로 배추와 상추 등 여러 음식들이 생산됩니다. Falamgoa 포도는 달고 독특한 맛과 상큼하고 신선함이 느껴지기 때문에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탈리아에는 다른 많은 포도 품종들도 생산되고 있습니다. 대개 생산 규모가 크지 않거나 비교적 오래된 포도 생산국이라는 특성 때문에 여러 제품들이 포함됩니다. 보다 작은 규모의 포도 생산국이나 개인들도 개별 품종을 길가의 시장이나 가게에 판매합니다. 각기 다른 품종들에 따라 맛과 색상이 허물거리기 때문에 이탈리아에서 포도를 즐기기에 아주 좋은 기회가 제공됩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보스톤은 이탈리아 남부에서 11세기부터 생산되고 있는 오래된 포도 품종입니다. 붉은 색과 녹색 색의 다기능 맛보와 상추에서 보는 노란색 끝맺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붉은 빛깔의 매우 달고 양이 많은 맛있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가리타는 이탈리아 중앙 부근의 생산되는 포도 중 가장 오래된 품종 중 하나로, 이탈리아 중부와 중남부에서 기반 생산을 하고 있습니다. 마가리타는 빨강과 녹색 두개의 색상 중 하나가 드러나는 다목적 포도입니다. 이 포도는 숙성하기 전까지 공정이 잘되어야 특유의 달고 부드러운 맛과 느낌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탈리아는 전통 생산되는 다양한 포도 품종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각기 다른 이탈리아 포도 품종들은 개별적인 개성과 맛과 특성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들 품종들의 잘못된 기술로 인한 농업화와 거주하는 곳의 변화 등과 같은 환경 요소들이 이 품종이 생성되거나 개량된 과정을 가능하게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연스러운 생산과정 덕분에, 이탈리아 내에서 생산되는 포도는 전 세계 곳곳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아바라 스타인(Avara Stainer)은 이탈리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포도 품종중 하나입니다. 본인은 1908년 바르샤바 식물보호국(IPSO)에서 개발되었으며 이에 따라 개발 이후로 많은 나라들이 아바라 스타인을 본토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수출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 좋은 쓴맛을 유지하기 위해, 아바라 스타인은 좀 더 고속인 인허가 단계를 거쳐 개발하였습니다. 인허가는 스타인의 좋은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상용 가능한 포도로 전환하기 위함입니다. 다르게 말해 인허가는 아바라 스타인의 좋은 결과물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에 따라 가장 사랑받고 있는 포도 품종으로 자리하고 있는 것입니다.
  
  아바라 스타인은 보통 중립적이고 약간 담백합니다. 이는 다른 우리가 사용하는 다른 많은 포도 종류보다 색깔이 밝고 사과, 딸기, 복숭아 같은 특유의 향과 음료 포도의 영양 및 맛이 더 낫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 품종은 현대적인 가공 음료에 적합하며 과일 스프레드 및 두부 등에 부각됩니다.
  
  아바라 스타인은 기상 상태에 영향을 받습니다. 겨울과 봄에 생육하기엔 좋을 수 있지만 여름과 가을은 보다 시원한 온도가 더 나은 것이며, 가을에 스타인을 가장 잘 생육하기 때문에 뿌리가 강력하고 과실이 발달합니다. 다음으로 적합한 것이 관리 방법입니다. 이는 관리를 위해 몇가지 기본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주기적인 주점을 합니다. 이는 포도가 자연적으로 많은 수의 과실을 배양 할 수 있게 하며 강한 관리가 적합합니다. 그런 다음 관리 중 하나는 수확하기 전 뿌리를 보호합니다. 수확 시에 타는 포도 가공이 가능하게 합니다. 뿌리 보호는 토양 정돈, 토양 배합, 자연 요소로 인한 부적합한 토양의 변화 및 부적합한 농작물 생산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원하는 강한 관리를 위해 농기계 사용이 그 목적에 맞게 필요합니다.
  
  더 나아가, 배양 기간에 따라 빈도 단계도 중요합니다. 빈도는 보통 아바라 스타인 용 빈도가 필요합니다. 이는 항생제와 살균제로 스탬라이드가 완벽히 없애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스타인이 더 완벽하게 정화될 수 있고, 특별한 관리가 중요합니다.
  
  여기까지 아바라 스타인 이탈리아 포도 품종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아바라 스타인은 보통 다른 품종보다 색이 밝고 사과, 딸기, 복숭아 향과 더 낫고 영양이 농도 차이갤 단계도 중요합니다. 또한 보다 강한 농작물 관리를 위해 몇가지 중요한 관리 방법들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빈도 단계도 필요합니다. 이러한 내용을 고려해 아바라 스타인을 이탈리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포도 품종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