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포도 호텔

사상 최초로 제주도에 도입된 호텔 브랜드로 제주 포도 호텔은 "빛 속에서 포도를 자랑하다"는 노자 코미야 등 고품격 카스테라, 다른 제주 호텔와 다르게 한국 자연의 특색을 살려 실내 디자인과 외부 디자인이 고급스럽게 연출되어 있다.
  
  제주 포도 호텔은 제주도 국제공항 부근 6km 전용해변 바로 동쪽 제주해변에 자리하고 있으며,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숙소로 자연을 자랑하기에는 완벽한 모닝뷰 전망을 자랑한다.
  
  멋진 그림에 놀라워하는 손님들을 위해 매 방마다 샤워실과 침대, 테이블, 의자등이 있어 편안한 퇴실을 보장한다.
  
  제주 포도 호텔는 일반 침실, 미들사이즈의 Sweet 침실 2가지 종류가 있으며 각 방마다 호텔 라운지를 갖추고있어 손님들이 높은 업그레이드를 즐기고 있다. 또한 특별한 카페룸이 장착되며, 손님들이 매일 좋은 날씨와 고급 룸의 휴식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제주 포도 호텔은 동시에 손님들에게 참신한 독특한 객실을 제공하기 위해 스파트룸을 준비했다. 스파트룸의 내부에 갖춰져 있는 건강 스파 및 놀이공간으로 손님들에게 건강한 연중무휴의 휴가를 즐겨보도록 권장한다.
  
  제주 포도 호텔은 전에 빛의 휴식을 추구하는 손님들을 위한 거실과 침대, 의자 등을 갖추고 있는 모든 시설에 대해 손님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이 휴가를 즐기는데 매력적으로 유용한 레스토랑, 스낵바 등의 매우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보유하고 있다.
  
  제주 포도 호텔의 화사한 수준의 최고 품질의 유일함을 즐기기 위해 손님들이 방문할 곳에 이르는 여행은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다. 또한 시술 이벤트, 체험 프로그램, 스파를 사용하여 몸과 마음 전체 발로 건강을 관리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