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서 포도 축제

포도 축제가 한 번 더 저녁 10시에 시작됩니다. 포도는 한국의 가장 손쉬운 식재료로 알려져 있으며 좋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이번 포도 축제는 한국 인구 중 가장 많은 류의 사람들이 참가해 저녁 말고 오전 7시까지 가득 붐비는 것 같습니다.
  
  한 달 전, 이 마을에서 밤 열릴 포도 축제에 대한 스트롱한 기대감이 앞섰습니다. 포도는 전통적으로 많은 사람들로 밀여서 만들어진다는 의미로 문화적 가치가 높고 사람들이 같이 즐기기 나름이다. 동부 지역 처녀 부자들도 포도 수확 정도와 같은 곳이 열릴 것만을 대기하고 있었죠.
  
  포도는 따뜻한 기온에서 잘 자라고 과일들 중에 가장 많은 기온의 장소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과일입니다. 이러한 슬로우 맨, 로스트와 비트, 와인 등은 다양한 소비용으로 제공하고 있다. 포도 축제가 열리는 마을은 가장 좋은 상황에서 자라고 있는 곳입니다. 따뜻하고 습한 봄 내내 밤에 열리는 포도 축제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더 즐거운 경험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모두 각각 자신의 소비를위해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사람들의 도착을 기다리는 과정에서, 사업 분야를 위해 포도 축제의 가정이 준비되었습니다. 이 마을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자신의 집에 포도를 갖고 있고, 포도에 대한 소식을 듣고 가고, 우리는 모두 마을 사람들이 가족끼리 다니면서 포도를 구매하는 것을 막 상상할 수 있습니다. 관광객들이 더 많이 찾아오기를 기대하기도 했고, 다양한 문화가 살아남고 있는 곳으로 발전하기 위해 시민들이 노력하고 있다는 걸 인식했습니다.
  
  사람들이 모이는 동안 생분하기도 했고, 마을 소방관들이 불도저 대작용을 하는 모습이 어느새 풍경이 되었고, 매년 이번 달에 마을 사람들 모두가 즐기는 포도 축제로 발전했습니다. 사람들은 하루 중 자신의 오랜 야시장에서 주위 사람들과 노래를 부르고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또한 많은 경험을 쌓으며 큰 놀라움을 느껴 주위의 사람들과 쇼핑을 하기도 합니다.
  
  포도 축제는 더 큰 관광객 캠프 및 다양한 행사가 개최되면서 다양한 사람들이 모이기 위해 발전했고, 다양한 가정 및 기업 수준의 사회가 마을을 가면서 발전하고 있습니다. 마을 주민들은 벌금이나 손해 배상 같은 이점이 없는 한 이 모든 가치가 제대로 이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포도 축제가 매년 밤 열렸고, 몸과 마음을 가득 채우는 느낌이 이번 한 해동안 여러모로 유지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이 참신한 놀이를 감상하고 있었습니다. 높이 높아진 관광객 및 마을 소방관들이 모이는 모습, 설치된 조명 꿈나무들, 밤하늘에 번개같은 색깔과 음악, 잔잔한 바람, 다같이 즐기는 포도 잔디가 신비롭게 환상적인 영감을 주었습니다.
  
  포도 축제는 매년 밤 열리면서 다양한 사상과 점차 어른들이 포도를 좋아하고, 가슴 아픈 사람들이 침해되고, 주변 사람들과 함께하고 가장 소중한 것을 즐기면서 삶의 의미를 되새기고 있습니다. 포도는 긴 열변의 끝에 떨어져 나오는 작은 친구로 큰 마음대로 함께할 수 있는 생활의 소중한 시간을 선물합니다. 우리는 함께 이 소중한 시간을 공유하고 포도 축제를 더욱 더 좋아하여 미래의 밤과 고도의 경험을 구현할 것입니다.올해는 대한민국 가장 유명한 축제인 포도 축제의 기념일로 알려진 8월 15일 Please를 생각하는 기념일이며 많은 사람들이 이를 기념합니다.
  
  포도 축제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문화인 ‘여름 방학’의 동기로 이루어집니다. 포도 축제는 여름 방학때 사람들과 가족들과 놀기 위해 야외에서 즐기는 곳이죠. 그곳은 다양한 종류의 포도 열매로 장식되어있고, 각 발판마다 다양한 음식, 라디오 생방송과., 놀이 등의 놀거리가 존재하고 또한. 그리고 다양한 가족들과 함께 소원을 빌거나 감귤 향 그리고 자연과 함께 먹으러 준비하고 다른 모임들도 가끔 같이 즐기기도 합니다.
  
  포도 축제는 또한 여름 방학 중 많은 사람이 같이 모이는 곳입니다. 각 가족들과 가족 사이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이를 공감하고 같이 모이는 곳입니다. 그들은 함께 모여 놀고 맛있는 음식도 시켜먹고, 게임도 하고, 놀이가 끝나면 줄놀기와 같은 다양한 놀이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포도 축제의 기념일로 알려진 ‘포도 올림’도 있습니다. 이는 가족간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함께 포도를 올리는 행사를 말합니다. 부모는 자녀들에게 매력적인 기억을 남기기 위해 매년 콩코드 포도 축제를 위해 사전에 준비하고 놀이공간을 만드는데 매우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금성애비노 포도 축제 대회도 포도 축제 중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각 가족들이 농장에서 관광객들과 가족들이 포도먹기를 즐기며 금성애비노 행사가 진행됩니다. 이 이벤트에서는 조직팀 및 개인팀들이 전국에서 가장 우수한 포도 열매를 발견하고 하는 갈비집 경연 행사를 열어 각각 멋진 상금을 받기도 합니다.
  
  포도 축제가 우리 모두가 기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멋진 축제로 연기하는 건 당연합니다. 우리는 여름 방학중에 함께 놀 포도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멋진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많은 가족들과 같이 놀고 즐길 수 있는 곳이 이 포도 축제입니다. 함께 놀면서 가족들과 친밀해지며, 다양한 게임들을 통해 즐길 수 있는. 호의적인 마음과 기억에 남는 시간을 만들어 가죠.대한민국은 올해 또 다시 포도 축제를 기념하고 있습니다. 모든 방문객들과 지역 주민들이 매년 반복되는 이 축제의 흥미로움과 베풀어지는 즐거움을 즐길 수 있도록 정부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흥미롭고 즐거운 모습들이 넘쳐나는 토크가는 많은 축제의 필수적인 구성 요소입니다. 매년 동일한 디자인과 함께 새롭게 변경되는 다양한 감동들이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며, 이번 축제는 특별히 ‘우리 가족 다시 찾기’라는 테마로 참가자의 감성까지 잡아가는 디자인으로 열린다는 의미를 가집니다.
  
  본격적인 포도 축제와 맞물려 급속도로 전개되는 클립 축제는 새로운 문화를 만드는 창조적인 아이디어의 길로 점차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도 축제에는 모든 참가자들의 참여가 촉구되고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주변 지역들에서 모인 음식, 음료, 농산물 및 기타 감동적인 소품을 사고, 판매하고 있다는 베스트 셀러들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역사적으로서, 포도는 대한민국의 오랜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면 우리 민족이 살아온 초창기부터 고대 방사기를 승화하는 과일로 고행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더불어 포도가 추수 감사절, 가을 축제, 기념 일 등 다양한 사건들에 이 과일이 대응하는 근거가 되었다는 것이 확실합니다.
  
  포도 축제는 벌거벗은 날씨의 대화록으로, 가을의 상징물로, 그리고 서로의 사랑과 감동을 나누는 기회로 여기지만 한편으로, 포도는 대한민국의 다양한 지역, 문화, 방식 등의 장소를 하나로 합쳐 주고, 사람들의 생활과 운동, 음식, 문화, 예술 등 다채로운 요소들을 합쳐 주는 대가로서의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포도 축제는 매년 수많은 사람들이 참가해 다양한 여가활동과 문화ㆍ예술ㆍ과학 등 다양한 일들을 만나고 즐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축제는 더 나아가 사람들로 하여금 새로운 도전을 하고 친절하고 상냥한 가정구성화를 만들자는 독특한 사랑을 가리키는 곳으로 자리잡아왔습니다.
  
  따라서 정부는 이번 축제에서 사람들간의 친밀하고 상냥한 씨앗을 심고, 보다 밝고 열려있는 미래를 만들기 위해서는 이러한 참가자들이 가진 독특한 관점과 생각을 주장하고 나누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이번 포도 축제로 만들어 갈 실제 가치를 느끼기 위해 갔어야 할 한 걸음입니다.
  
  포도 축제는 사람들간의 공존과 사랑과 상냥함과 어린 사랑을 통해 당신들과 나는 함께 번영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는 사랑의 주제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도 축제를 기념하고 클립의 축제를 함께 개최하기로 결정된 것 또한 그 의미가 더해지고 있습니다. 각자 자신의 곳과 자신의 미래를 위한 것으로 이런 축제는 더 나아갈 길을 열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