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레 포도 품종

칠레 포도 품종
  
  
  
  칠레는 조직화된 과일 및 야생 과일 생산에 대해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러나 다양한 품종의 주로 산업적인 생산이 가능한 야생 과일의 생산에도 있어, 전 세계를 대상으로 다양한 채소와 과일을 생산하는 데 있어 많은 의의를 지니고 있다. 그 중 가장 흥미로운 것은 칠레의 포도 품종이다. 조직화된 과일 생산에 의해 식용하기 좋은 수확량이 높고 갑 담과 소말레이는 국가와 지역의 다양한 포도 품목이 있기 때문이다.
  
  칠레에서 사용하는 가장 주목받고 있는 포도 종은 소말레이 포도 품종과 알소 포도 품종이다. 이 두 품종은 미국, 미국 남상, 한국, 중국, 브라질 등 여러나라에서 수확량이 크고 인기가 높기 때문이다.
  
  소말레이 포도는 칠레가 발견한 가장 오래된 포도 종으로 에릭 레몬과 칠레의 정부는 이 포도 품종을 등급화하는 데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소말레이 포도는 색깔이 밝고 달콤한 맛 그리고 소스가 괴로운 종류이기 때문에 매우 인기가 높고 다양한 음료와 음식에 들어가는 주역으로 사용되기도 한다. 그리고 소말레이 포도는 다양한 음료의 재료로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칠레의 매년 생산량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
  
  알소 포도는 칠레에 생산 되는 더 최근의 포도 종이다. 이 포도 품종은 우리가 볼 수 있는 주로 녹색 및 붉은색 포도로 칠레 그리고 중국에서 생산하고 있다. 이 품종은 정말 매우 달콤한 맛을 지녔으며 3월에 따뜻한 기온에 수확되고 있다. 알소 포도는 생산 및 가공이 매우 간단하고 푸성감귤, 요거트, 그리고 다양한 음료에 사용되기에 잘 사용된다.
  
  칠레의 포도 품종은 상세히 생각해 보면 매우 많다. 위에서 소개한 두 포도 품종뿐만 아니라 다양한 품종이 존재하고 있다. 그들 중 몇 가지 특성은 다음과 같다.
  
  1. 아르고 포도는 그 위력이 질긴 녹색 포도 품종이며 알라바토 포도 및 올레소 포도에서 자생하고 있다. 또한 특유의 스트레스 방지 능력과 감귤 맛을 가지고 있으며 오래 전부터 칠 레에서 생산해온 것으로 인기가 높다.
  
  2. 바비라 포도는 작은 녹색 포도로 간략하고 매끄러움과 이상적인 소리감을 가졌다. 따라서 이 품종은 완벽하게 생산되고 있으며 알소 포도와 동일한 갑감과 달콤함이 있어 인기가 높다.
  
  3. 브라스비딘 포도는 붉은 포도 품종이며 이 품종은 갑감과 깊은 색깔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브라스비딘 포도는 달콤하고 질긴 맛과 다양한 음료가 잘 맞는지라 매우 인기가 높다.
  
  칠레의 포도 품종은 매우 다양하고 흥미로운 품종이다. 이러한 품종들은 칠레의 생산 과정을 크게 바꾸며 칠레의 농업 및 야생 생산의 방향을 선택하는 데 큰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때문에 이 포도 품종들을 더 잘 알아 두고 관리해 나가는 것이 칠레 농업 및 야생 생산의 방향을 확실히 알려주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