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가지 유인

포도는 한국어로 과일이라고도 합니다. 특히 다양한 포도 가지는 최근까지 우리 가장 중요한 식사 주재료로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포도 가지가 아마도 꽃것과 같은 모습이기 때문에 이것이 가장 잘 알려져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과거에는 포도 가지에 대한 이해가 매우 부족했습니다. 사람들은 포도 가지가 음식을 만들기 위한 재료로 사용 될 수 있고, 라틴어에서는 vitex라고 불렸습니다. Vini가 의미하는 것은 "비행"또는 "술"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포도 가지가 물론의 용도로밖엔 다른 사람들에게 높은 가치를 가지고 있는 것을 알려주지 못했습니다. 관련된 연구는 매우 적고, 포도 가지가 음식 준비와 같은 일의 일부라고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현대에는 포도 가지가 좋은 건강에 대한 중요한 성분으로 밝혀졌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다양한 기능을 가진 유용한 열매이기 때문에 과일로 불리는 것도 맞습니다.
  
  포도 가지는 건강에 중요한 영양소인 에너지 및 비타민과 아미노산 등의 영양소를 풍부하게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비타민 C가 매우 풍부합니다. 포도 가지는 칼슘과 마그네슘, 생리활성 단백질, 오메가 3 지방과 비타민 B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소화기 장애 완화, 갑상선기능 불안정 등의 질병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도 가지는 다양한 종류의 치료에 관해 가장 일반적이며 효과적인 재료로 접근하는 방법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예컨대 항산화, 기민한 피부, 혈관 질환, 관절통 등의 여러 질병이 있습니다. 각각의 질병은 특정 영양소나 특수한 재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한편, 포도 가지는 이러한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적합한 다각적인 재료로 이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포도 가지는 마찬가지로 건강과 화장에 필요한 다른 자연산 성분에도 쓸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화장품과 주입 pour 을 통해 피부를 빨리 좋게 하고 인간의 몸에 중요한 유로화물성 소극성 방부제와 함께 건강한 피부를 장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 미국과 유럽 연구자들이 마침내 포도 가지의 열매의 탐구, 모든 용도로의 사용 및 손상되지 않은 열매의 제품 생산 방법에 관한 논문을 작성하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한국은 최근 방한 과정에 참가한 연구자들이 이 연구를 발표하고 포함되어야 할 것으로 보고 포도 가지를 한국의 식사 주재료로 자리 잡도록 하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포도 가지가 음식을 만들기 위한 용도 뿐 아니라 우리가 건강한 삶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귀한 주재료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과학적으로 인증되었으며 건강한 식품로서 한국 식탁에 나타날 수 있는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합니다.여러분이길축되고있는것처럼 저는 딸기와 포도를 가지고 유인 놀이에도 참여하고 싶습니다. 이 놀이는 제가 스스로 잊어버린 날들도 너무나 기쁘게 보내는것 같은 고민되고 기분이 간다는 말입니다.
  
  제가 포도를 가지고 놀기 위해 필요한 것은 보통 두개의 작은 바구니와 꽃다발입니다. 그 다음으로는 농부가 수확해서 건조한 적당히 녹고 바깥쪽이 다 슬슬 익고 내부가 완전히 익은 포도를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이 포도는 작고 달아야 합니다.
  
  이 포도와 딸기를 바구니에 담고 각각 여러분이 놀이를 하고자하는 사람들끼리 바구니를 서로 공유하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이해하기 쉬운 놀이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각각 사람들은 자신의 바구니와 딸기와 포도를 가지고 놀이를 합니다.
  
  먼저 사람들 중 한명이 바구니에 있는 딸기를 먹는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그러면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바구니에 있는 포도를 먹게 됩니다. 그리고 다음으로는 다른 사람들의 바구니에 있는 딸기를 먹습니다. 이렇게 해서 각각의 바구니에 있는 딸기와 포도를 모두 먹는 것입니다.
  
  이때 각각의 바구니에 있는 것을 다 먹게 되면 놀이는 종료됩니다. 각각 참여한 사람들은 각각 자신이 놀이에서 얻어낸 딸기와 포도를 다 먹어버리고 바구니를 비워 버리게 됩니다.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바구니에 있는 딸기와 포도를 먹어 비워버리게 됩니다.
  
  그런데 모든 사람이 딸기와 포도를 모두 먹고 바구니를 비워버렸다 해도 놀이는 완전히 종료되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놀이가 더 개성이 납니다. 각각의 사람들은 바구니를 비워둔 채로 여기에 손을 대어 빈 바구니가 가득 찼는지 기도하게 됩니다. 이런 경우에 초대받은 사람들이같이 기도하고 응원하는 모습이 간다는 말입니다.
  
  각각의 사람들이 바구니를 비웠다 해도 이런 기도하는 놀이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놀이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딸기와 포도만큼 재미있게 놀거나 기도할만한 놀이는 없습니다. 무작위로 포도를 먹는다는 의미에서 이 놀이는 복을 받고 좋은 일이 생기게 하는 놀이로 봐도 좋은 생각입니다.
  
  우리가 외롭고 무책임한 일상에서 힘들고 고통받고 슬픈 일들이 늘어날 때, 이런 놀이는 우리의 욕구를 완성하고 삶에 빛을 되찾아주는 굉장히 소중한 놀이입니다. 그리고 이 놀이를 하면 우리는 이 세상에 있는 먼곳으로부터 받은 관용과 사랑, 그리고 이런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