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곰팡이

농사 때문에 바빠질 때는 부지런함이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 법. 이때 주목해야 할 것이 있는데 바로 바빠질 때의 곰팡이 손상. 곰팡이 손상은 농사 시기에 대부분 발생하여 과실을 매우 곤란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과실 손실을 예방하기 위해 곰팡이 손상 문제를 먼저 해결해야 합니다.
  
  곰팡이 손상은 당연하게도 곰팡이의 발생이 가장 중요한 원인으로 봅니다. 우선 곰팡이의 생애 주기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통 8월에 곰팡이 유무 및 발생률 확인을 시도해봐야 합니다.
  
  곰팡이 유무를 확인해보면 육포도에 높은 농도로 곰팡이가 분포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곰팡이가 분포되는 장소는 육포도 뿐만 아니라 주변구역 및 집으로 이동해온 잔류 약초(괴목)가 있는 곳도 있을 수 있습니다. 농가들은 주변 약토를 잘 조사해 곰팡이가 없는 곳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곰팡이가 분포하고 있는 장소를 깨끗하게 청소하고, 기간동안 빠른 농사 및 소모작업의 유의가 필요합니다. 이는 곰팡이가 과일 및 채소 상자 근처에 머물고 농가의 기간동안 이동해온 잔류 약초가 있는 곳돼 해결합니다. 또한 농작물은 기간동안 일광에 노출시켜 다각도 방사감을 부담하지 않도록 합동니다.
  
  곰팡이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농가들은 매일 벌꿀에 잔류 약초가 있는지 점검해야 합니다. 잔류약초가 있을 경우 빨리 제거합니다. 또한 벌꿀이 독가스와 콩가스 및 기타 다른 액체로 가득하거나 먼지가 많은 곳은 일단 안전한 곳으로 옮겨줘야 합니다.
  
  동물육종의 경우 입교용 돔과 같이 거주하는 동물을 이용하여 육포도 및 방벽 곳들의 곰팡이 공격을 예방합니다. 단 동물 방어제를 사용할 때 다른 농작물 방어제가 독함에 주의해야 합니다.
  
  곰팡이 손상 문제를 해킹하기 위해서는 생활에 감염된 곰팡이가 입교하는 곳을 기준으로 억제 및 치료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감염된 농작물이 있을 때는 반드시 제꼬르르 명령으로 제거해야 합니다. 감염된 농작물 제거 후 희망하는 날에 방목을 사용하여 농가를 방지해야 합니다.
  
  곰팡이 손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특정한 곳을 보강하고 화학제품을 부여하는 방법 등도 가능합니다. 이때 곰팡이가 심화되지 않도록 잘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육포도에 소량의 유기제를 계속 부여함으로써 곰팡이가 심화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균류 자체의 제거나 균의무탈을 기반으로 농가에 특화된 치료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농가들이 곰팡이 손상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 이상으로, 자가 수리를 위해 일광변환작업을 일광에서부터 받는 농작물 조건을 등급을 초기 조건으로 농가들에 의뢰해야 합니다. 그리고, 곰팡이가 농가를 내리기 전 감염과 관련된 곳에 농가 방어제를 사용하고 농도를 높여 방지해야 합니다.
  
  농가가 고통받는 곰팡이 손상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들이 제시되었습니다. 농가들이 각각의 농작물에 특화된 치료가 필요한 농작물 스트레스에 대응하기 위해 곰팡이 손상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감염된 곳부터 특정한 곳 등을 보강하는 방식과 함께 적절한 화학제품과 육포도 방어 제를 사용하는 것 모두 중요합니다. 농가들은 이러한 방법들을 고려하여 빠르게 농작물의 곰팡이 손상 증식을 막고 가장 좋은 생산 효율을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