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구균 성 화상 피부 증후군

포도 구균 성 화상 피부 증후군(Porphyrias cutanea tarda, PCS)은 포도주 중독에 이르는 전염성 피부 증후군이다. 이 증후군은 특정한 형태의 염색체 변이를 앓았던 사람에게만 발병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PCS 발병을 유발하는 원인은 포도주 중독과 금속 함량이 높은 특정 약물로 보인다. PCS 증상은 자가혈합 기능 장애를 초래해 염색체 이상으로 인해 발생한 해미상 관련 증상이 대부분이다. 이것은 각종 염증을 일으키며, 고열, 가려움, 물집, 가래, 피부 찢은 열기 및 색소 침착을 보여준다. PCS의 진단과 치료는 적절한 관리요법이 필요하다. 이를 보호하기 위해 화학 및 일반적 인 환경 노출을 줄이고 염증 억제제나 면역 제해 등의 치료가 필요하다. 또한 포도주 컨슈머에는 적절한 고찰 및 대책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를 관리해야 한다.
  
  PCS는 염색체 결핍 증후군으로 인해 발생하고, 특별한 위치의 특정한 유전자에서 결핍 및 변이가 발견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UROD 유전자 등 다른 유전자에 관련되어 있음이 밝혀졌다. 이러한 유전 변형의 결과로 해방된 고화합물(TPMT)에 의해, 고화합물 나트륨을 분해하는 데 필요한 감귤산염 다음형 체인을 비활성화하고 나트륨 합성 비등합과 가공되고 사출되는 나노배달된 능동성 분해능이 소화 될 때 발생한다.
  
  PCS에는 피부, 방광, 장기능, 용해 증상이 있으며, 피부 증상은 주로 물집, 색소 침착, 가려움 및 염증으로 나타난다. 이것과 같은 증상의 발생은 전립선 과부하의 증가 일부가 될 수 있고, 특정한 경우에는 화학 노출과 관련되어 있을 수도 있다. 이를 통해 피부 증상은 더 심하게 생기거나 피부 점막에 감염되며, 비대칭 색소 침착, 피부 볼록한 경계 및 색상 변화도 나타나게 될 수 있다. 또한 감기 증상과 같이 고열, 근육 염증 및 메스꺼움 등의 신체 증상도 나타나는 것으로 보인다.
  
  PCS는 생화학적 요인과 환경 요인으로 높은 업소 배출 및 작은 단백질 섭취 등에 따른 관리를 해야 한다. 이것을 위해 적절한 식단과 건강한 습관이 중요하다. 건강한 습관 중 대표적인 것으로는 섭취가능한 종류의 작은 단백질을 섭취하고, 반복되는 피부 셋집 증상이 있는 사람은 소화기 작동이 불안정한 경우에는 enzyme replacement therapy (ERT) 보강법을 사용할 수도 있다. 이는 단일 삼키는 형태로 사용되기도 하며, 때때로 감귤산염 다음형 체인을 비활성화하고 나노배달된 활성 분해능을 교체하는 치료법의 보강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소화기가 비정상일 때, 감귤산염 다음형 체인의 다른 파트인 장 클리닉이라는 생약기 기반의 치료법 또한 사용할 수 있다.
  
  PCS의 치료는 항균제, 연합제 및 에스테로이드의 사용을 포함하여 엔진 발사, 금속 삭제 및 쌍둥이 요법 및 금속 섭취로 대표된다. 금속 삭제 방법은 특별한 약물과 항생제를 사용하여 피부 및 소아 관련 증상을 해소하기 위해 사용된다. 금속 쌍둥이 요법은 금속 몰 효과를 줄이기 위해 반복적으로 활용되는데, 이는 비타민 C와 그리스 루테인과 신속한 식염 금속 분해제를 함께 사용함으로써 가능하다. 그리고 의약품 사용 중 조심해야 할 점은 중독 및 다른 부작용들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담당 의사의 진료를 받는것이 좋다는것이다.
  
  PCS는 차약하고 발열 같은 증상과 함께 발생하며 대부분의 경우 특별히 치료가 필요 없기 때문에 자가 관리만 통해 치료가 가능하다. 그러나 각종 신증 증상이 나타나면 담당 의사의 진료를 받는것이 좋다. PCS가 발병하는걸 막기 위해서는 특정한 노력들도 필요하다. 첫째로 포도주 중독과 금속 소모제 등 나트륨 및 호르몬 발생 소모제가 있는 상태에서 적절한 관리는 PCS 발병을 방지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또한 각종 노동 환경 및 방해 소음과 노출된 중금속 조감 등이 발생하면 즉각적인 치료의 필요성을 생각해 볼 수 있다. 특히 노동 환경 관련 요인의 교육과 현장의 작업이 빠르게 관리될 수 있는 방법이 반드시 필요하다.딸기 바이러스 감염에 의한 피부 증후군 화상(GP)은 피부 손상의 하나로, 자궁경부의 딸기 바이러스(HSV) 감염으로 유발되는 특정 감염성 피부 증후군을 말합니다. GP가 발생하면 특징적인 전염성 피부 특징은 가능한 전형적인 가두어진, 비슷한 색깔의 반달형의 빨간 장구적인 상처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이를 따르는 채도, 열과 비해 낮은 부드러운 가락 척수량과 잘못된 상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GP는 주로 성인 여성에게 많이 보여집니다.
  
  보통 GP는 앞두개의 상한 또는 구멍 등이 근처의 이마에서 발생하며, 눈의 주변이나 턱과 목 등에 추가적으로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머리, 마비노기, 엉덩이 및 손가락 등에 관해서도 감염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감염된 에피소드는 감염 성 또는 발진 상태로 바뀔 수 있기 때문에, 감염될 경우 손가락 혹은 손바닥과 같은 관련 부위가 관련 없는 내부 부위에 감염 될 일이 흔합니다. 또한, 이러한 질병은 특정한 이유로 심해질 수도 있으며, 그런 경우에는 장기 감염의 발생이 증가하게 됩니다.
  
  GP가 피부에 나타나는 경우 즉각적인 진료가 필요합니다. GP 예방이나 방지는 균형 잡힌 식사, 스트레스 조절, 외부 환경 및 가용한 바이러스 방영동 예방 주사 검사 등을 취함으로써 가능합니다. 또한, 의학 치료 방법인 선천 치료, 약물 치료, 가스 통증 진료, 비염 치료, 끈 부분에 대한 방치 방법 및 열성 방치 치료로 치료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최종적으로는 의학 전문가를 보아야합니다. 또한, 질병이 연속 재발하는 경우, 비전처리 방법인 감염에 대해 더 많이 연구를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