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껍질 먹어도 되나요

사탕 대신 바나나랑 포도 껍질은 오랫동안 건강무종에 사용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도 껍질을 먹어도 되는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포도 껍질을 먹어도 됩니다. 하지만 항목들을 이해하고 따라해야합니다.
  
  포도는 베타 카로틴이라는 사람들이 건강과 체력을 높이고 노화를 늦추기 위해 식단에 도입한 건강식품입니다. 그동안 여러 연구들은 베타 카로틴이 뇌, 간, 심장, 노화 방지 및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밝혀주었습니다. 포도 껍질은 베타 카로틴의 함유량과 이에 따른 건강에 도움을 끼칠수도 있는 소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포도 껍질은 같은 식물 조직의 다른 부분들보다 더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포도 껍질은 많은 식물 색소와 특수한 생물학적 구조로 인해 소량의 산화물을 줄여주고, 신진대사를 개선해 주는 건강 기능을 수행합니다. 마트릭스에 비해 염소나 합금 중량이 10배 높기 때문에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갖습니다. 그리고 포도 껍질은 포화지방이 낮고, 단백질 및 비타민들의 함유량이 높이 브랜디드 체력 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물론 모든 것은 적당한 식단과 조절이 필요합니다. 포도 껍질 먹이기 전에 먼저 먹을 음식들과 함께 포도 껍질의 섭취량을 정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루에 삼가득 먹기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이런 낮은 섭취량을 따르면 감귤 또는 충분한 물만 사용하여 완전히 잘라야 합니다. 잘려진 껍질이 너무 보기엔 쓸모없는것으로 보이기 때문이죠.
  
  또한, 포도 껍질을 먹을 때 반드시 조심해야합니다. 잘라진 껍질을 꼭 먹기 전에 샐러드와 채소 등의 완전한 비타민을 먹고 있다면, 오랫동안 자욱한 포도 껍질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을 잊으면 안됩니다. 특히 병렬적 유해 성분과 맞물린 경우, 너무 많은 섭취가 자신과 가족에게 건강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칼로리의 차이도 매우 중요합니다. 명심해야 할 것은 포도 껍질은 열량이 높기 때문에 빼고 먹지 말아야합니다.
  
  결론적으로 포도 껍질은 적당한 식단과 조절하에 먹으면 건강과 체력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물론 방랑해서 먹지 말고, 적당한 식단과 조절에 따라 먹는것이 좋습니다. 적당한 량의 먹기만 하면 장기적으로 이점을 볼 수 있으며, 더 자세한 것은 영양사와 상의하기를 권장합니다. 그럼 건강한 몸과 인생을 위해 포도 껍질을 먹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