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나무 교회 여주 봉 목사

여주 봉 목사는 보리 강 근처에 위치한 "포도 나무 교회"를 지내고 있습니다. 여주 봉 목사는 여주 메소 친화의 삶에 의해 예루살렘 및 동부 이스라엘의 인권에 대한 자신의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여주 봉 목사는 예루살렘과 이스라엘의 사회 위에서 활동하고 있는 젊은 봉사가입니다. 여주 봉 교회 연합에는 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오스트리아 등 오는 남편들과 함께 여주의 메시지를 전파하고 공동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주 봉 교회의 핵심 목표는 여성의 인권과 자치권, 공동체 운영과 이스라엘 사회 전체에 영향을 주는 문제들을 제기함으로써, 이스라엘 사회가 보다 평등하게 발전하여 예루살렘에 발치할 수 있는 것입니다.
  
  여주 봉 교회에서 여주 봉 목사는 상시 모임, 기도 모임, 연수 모임 등의 여러 활동을 통해 예루살렘 및 동부 이스라엘의 사회가 여성이라는 관점에서 보다 평등한 사회로 발전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여주 봉 교회는 또한 자치권과 자율적인 실행을 통해 양손 사회 전체의 권리를 독려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여주 봉 목사는 또한 해외 각국과의 연계를 통해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는 미국의 해외 각국 정보를 제공하고 미주 이스라엘 연합 간행물을 역할하는 "연합 간행물"의 연구원이 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바르샤바 주립 대학, 에릭 스타인 아소로래 대학, 그리고 다른 연구기관들과 협력하여 노동 일간단체, 인권 활동가, 및 건설, 관광 및 관련 분야들에 관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주 봉 목사의 목표는 이러한 연구 활동을 통해 예루살렘과 동부 이스라엘의 사회가 여정의 인권 및 권리, 자치권, 공동체 운영 및 전체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여주 봉 목사는 "포도 나무 교회"를 통해 건설 사회 활동, 기도 모임, 모임 등을 주기적으로 진행합니다. 또한 여주 봉 목사는 미주 연합 간행물 및 기타 미국과 연계된 연구기관들과의 간략한 소통을 주기적으로 진행해나가고 있습니다. 모든 이것들의 목적은 이스라엘 및 동부 이스라엘 사회 내에서 여성과 남녀가 평등한 것으로 사는 삶을 구현하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라는 갈색 먼지와 함께 새롭고 자극적인 이야기는 강도포도 나무 교회의 레지던스 봉 목사가 선교길에 떠날 때, 사람들의 곁으로 사라진 여주 목사를 새소리처럼 알려 주는 메시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여주 목사는 35세이고 신자들과의 관계를 통해 자신이 해야할 일과 인생에 어떻게 의미를 두는지를 생각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주 목사는 거주 지내고 있는 강도포도 나무 교회에 바쁘게 있었습니다. 그녀는 교회의 네 번째 봉사자로 나 잇었습니다. 그녀는 새로 고용되었고, 기흥 구립 성경 학교에서 목회의 장학금으로 일정한 기간 동안 선교사로서 그곳에서 일하기로 결정한 15세 이하 선교가 중 딸 에프를 데려왔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젊은이들과의 신앙생활에 참여해 생동감이 많은 모습을 보여주곤 했다고 합니다.
  
  강도포도 나무 교회에서 여주 목사는 건강과 본인의 인생 목표를 생각하기 위해 가끔은 정해진 시간을 갖고 예수 앞에 면담하며, 공간을 찾아 혼자 있고 모든 기분을 남기기 위해 각자의 따끔한 시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예수 앞에 경배하는데 빠르게 받아들여지며 세상에 있는 이야기 및 일상적인 이야기에 관심을 갖고 관련해 살피면서 큰 생각을 갖곤 했습니다.
  
  강도포도 나무 교회는 여주 목사를 생각하면 완전한 사랑과 친화력을 느끼게 하였습니다. 내면적인 소명과 상면적인 영광을 갖고 여주 목사와 사람들의 함께 떠나는 여행을 하는 것 같이, 믿음의 동행자였죠. 그들은 여주 선교사의 비장을 가득히 채우기 위해 모든 사랑과 친구를 준비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여주 목사는 강도포도 나무 교회를 떠나 기악 사역으로 진출해 믿음이 목걸이가 되기로 결심합니다. 그녀는 신자들에게 신의 사랑과 같은 사랑과 친절함을 배우고, 더욱 따뜻한 하나님의 손길이 느껴지며 란빛 속 강바람 아울러 인생의 삶과 소망을 추구하기 위해 손을 내밀었습니다.
  
  그리하여 여주 목사는 강도포도 나무 교회만큼은 사라지다는 깔끔한 먼지와 함께 이야기는 들어갔지만 그의 따뜻함과 믿음은 강도포도 나무 교회의 교육라인 하나 더 추가된 듯한 남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