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나무 를 베어라

여름 밤, 나는 숲 속 포도 나무 아래로 걸어갔다. 이 숲을 스윗하게 숨은 은은한 기운이 나를 바라보며 인사하는것 같았다. 신비로운 밤은 태양의 빛을 새겨 놓은 소금 속에 그려져 있었다. 다소 거친 찰랑거리는 물음표는 나를 질렀다. 내가 이곳에 왔는지는 모르겠지만 이 포도 나무 밑에 있는 곳은 완벽하게 단상되었다.
  
  나는 포도 나무의 둥근 껍질을 만져보았다. 껍질은 얇고도 튼튼하며 감촉이 따뜻하고 거리낌 없었다. 가는 풍경 속 나는 내려오는 포도들의 향기가 느껴졌고, 고요함 속 나는 영원한 친밀감을 느낄 수 있었다. 이 포도 나무는 정성을 다해 관리되고 있었다.
  
  나는 암흑 속 포도 나무에 새어 기를 찾았다. 별이 은은하게 빛나는 천체 들 사이로 함께 키우며 같이 놀았다. 포도 나무가 진한 녹색을 띠고 있어 아름답게 빛나고 있었다. 트리 뿌리 사이로 단단한 바위들이 깊이 묻힌 것을 보았고, 나는 그 바위 밑에 있는 땅의 끝없이 깊은 울창함을 느끼기도 하였다.
  
  그림자 속에서 나는 포도 나무에 대한 점점 더 많은 것들을 알게되었다. 엄청난 나이의 포도 나무가 강하고 늘씬 보는 잎과 꿀 향기로가 물들 수 밖에 없었다. 그 향기 때문에 나는 감각의 질문들을 하기 위해 이곳으로 온 것 같았다.
  
  이 포도 나무 밑바닥 속에는 정보의 문이어서 이 곳은 지금까지 느껴지지 않았던 공간입니다. 이 공간의 속으로 활발한 관계들이 꿈도록 늘어놓여 있었고, 모든 각도로 보여주는 색들도 이루어져 있었다. 이 곳은 내 눈 속에 각색 빛깔로 생각되었고, 나는 진정한 감각의 삶을 느끼할 수 있었다.
  
  겨울 이후에이 포도 나무에는 반값이 됬었고, 나는 이곳의 잊혀진 느낌과 거기에 닿는 사람들의 희망과 사랑의 변화를 느꼈습니다. 이 길의 끝으로 나는 것과 비슷한 색깔과 향기를 찾더라도, 이 길을 지나오는 사람들이 지금의 길에 남기는 감동의 흔적은 영원하고 소중하기 때문에 기억하고 싶었다.
  
  오늘 같은 밤 내가 느낀 기분들은 나를 지키고, 나를 이해하고, 나를 담아두고, 그리고 스스로를 사랑하는 느낌이었습니다. 나는 포도 나무 속 별과 함께 자랐다. 다시 낮이 되면, 길은 더 이상 나를 바라보지 않고 일상의 길로 돌아 갈 것이다. 그러나 영원하게 흔적 남긴 것 속에 내 마음이 느껴질 것이라 믿을 수 있다.포도 나무는 한국의 한가지 상당히 인기있는 식물이다. 이것은 대개 남한과 북한 모두에서 많이 잘못 사용되고 있으며 그것의 풍부한 연결고리에 관한 이야기는 비록 근래 남한의 잉여 농가 에서 논의되고 있어 상당히 인기가 있긴 하지만 백년문화의 일부로 여전히 농가 에서 연구되어 오고 있다.
  
  포도 나무는 기본적으로 오랜 시간동안 잘못 사용되어 왔지만 농가를 가꾸고 있거나 생산하기 위해 여러가지 상대 용이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들은 다음과 같다.
  
  전반적으로 포도 나무는 적당한 관리 하에 생산성이 높다. 포도 잎은 지속적으로 바람을 막고 비를 잡고, 나무 상부는 구름에서 먼지와 소량의 물을 잃기 때문에 모피는 흙 과 물을 잘 인식하고 그것의 배양이 용이해진다. 또한 나무 뿌리는 적은 물로 잘 운반할 수 있어 비료를 안정적으로 잘 함께 제공할 수 있다.
  
  이외에도 나무 는 장기적으로 주변의 자연 환경을 유지하며 과수원에 대한 숨이 잘 통하는 주력깊은 생태 시스템을 구축한다. 포도 나무 의 넓은 잎사귀 는 바람 환경을 일결절 상 보호하고 그 속에 가꾸는 작은 포도 나무는 작은지역 생태계를 만들어 주며 농사짓기 에 도움이 된다.
  
  포도 나무에 대한 잘못된 감정은 노동적 재배 에 너무 집중되어 있는 것으로부터 오고 있다. 농사 노동은 포도 농장의 반려동물로부터 멀리 떨어진 곳의 흙 밭에서는 여전히 개인 노후가 많이 괴로워하는 노운하게 노동에 집중되어 점점 더 가까이 있는 곳에서 일출을 할 수 있게 편하게 노동에 집중되고 있다. 결국엔 포도 농장 노운이의 이야기가 더 많이 남겨진다.
  
  그러나 사실 포도 농사는 한국의 백년 문화 중 중요한 하나로 정말 중요하다. 포도가 생산되기 위해 사용되는 농기계는 요즘 농가에서 사용하고 있는 농사사업에 반드시 필요한 도구이고, 농부들은 포도 농사에 많은 신경을 써서 농사 업을 더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포도 농장인의 업무는 보통 따라올 수 없는 열정과 노력 이 항상 뒤에 있다.
  
  포도 농사가 한국 농가에 끊임없이 남겨진다는 사실은 이들이 이해해야 할 것이다. 농사 업을 성공적으로 가꾸기 위해서는 농사 노동뿐만 아니라 스스로 안정적 적인 포도 농사 시스템을 가꾸기 위한 면밀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것이 가능하게 되기 위해서는 일반인들이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의 농사 문화에 대해 알고 배울 것이다. 그것은 한국농업의 백년 역사 뿐만 아니라 우리 민족의 역동적인 문화속에 남기도록 해야할 것이다.제로백과 에 따르면, 포도 나무는 열대 권에 살고 있는 과일 나무이며, 일반적으로 열대 거리의 중심부가 적합하게 알려져 있다. 이 나무는 대부분의 지역에 볼 수 있으며, 최근에는 미국에서도 이 나무가 부화하고 자랄 수 있는 조건이 제공되고 있다.
  
  포도 나무는 대개 6-8 미터 까지 자랄 수 있으며 잎이 둥근 모양을 갖는다. 포도 베이스는 거의 나무가 몸과 바깥 사이의 마찬가지로 방향이 바뀌거나 튀어 나오지 않고 깊은 V 모양을 갖고 있다. 도핑 꽃에서 생기는 꽃은 중간 규모로 볼 수 있으며 줄무늬가 있는 꽃들이며 주로 백색, 자주 붉은색과 연한분홍색이 있다. 꽃 주변은 양갈색 및 녹색이 혼합되고 있으며 보통 밤과 저녁 중간에 개화하게 된다.
  
  이 나무의 과일은 하나의 덩어리로 전부 모여있는 거대한 껍질 내부에 소게가 들어 있다. 포도는 약간 둥글고 딱딱하고 검게 빛나며 튀어나오는 감귤보다는 싱거한 입맛이 있다. 포도는 사과나 바나나 등과 달리 열대 환경에서 자신의 생산량을 유지할 수 있고 특히 식물 생명 수명이 길고 가시가 많은 뵤역에서 등급이 좋다.
  
  포도 나무는 기르는 방법도 중요하다. 이 나무는 조경이나 농작물 생산에 이용되지만 보통 식물이 사용되고 있는 지형에서는 별거 없지만 목재판 유역 구역 같은 지형 구역에서는 반드시 몇 가지 보호 조치가 가능해야 한다. 포도 나무는 적절한 봉 심과 물관리, 관리 농법의 통합을 통해 역강 기간을 보호하고 비염병에서 보호되어야 한다. 애완 동물뿐만 아니라 열대 권에서의 녹색 환경 보전에도 포도 나무는 거의 빠질 수 없는 존재이다.
  
  마지막으로 포도 나무는 글쎄 이 나무는 열대에서 뿌리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에게도 큰 의미를 지닌 중요한 식물이기도 하다. 포도가 열대 권의 사람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열대 권의 체험 그리고 농업 문화로부터 의미를 얻어낼 수 있다. 한국에서도 포도나무는 중대한 문화적 의미를 지닌다. 포도는 식목일의 특수한 천여날과 같이 불기기념일과 같은 곳에서 사용되었다. 포도는 또한 전통적으로 의미있는 생삶물이기도 하다. 제품에는 신선한 포도 김, 꿀과 같은 과일 사료가 있으며, 농산물 재배에 따른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포도 나무는 대기 오염, 기후 변화 및 환경 영향 등 다양한 분야에서 끊임 없는 관심을 받는 중요한 식물이다. 이 나무는 생명 주기를 거치면서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게 되면 환경 방역 및 유지 보수과 같은 여러 가지 용도로도 사용될 수 있고, 다가오는 열화 기간에는 열역학, 가동 감량 및 매개물 등 다양한 목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 그러므로 포도 나무는 가파른 높이로 이 분야의 중요성을 주목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