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시장 라인 포도

Word
  
  김천 시는 우리 나라 북부에 있는 강원도의 중요한 장소로서 다양한 곳과 사람들로 붐비는 매력적인 도시이다. 기본적으로 김천 시는 어느 도시보다 더 방대한 지역적인 특징을 갖고 있는 관광객 및 사업객의 장소로, 사람들이 여러가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곳이다. 김천 시는 음식과 예술가, 장인과 사람들까지가 모두 모여 만들어내는 멋진 운치와 바람과 함께 맑고 깨끗한 공기가 느껴지는 환경을 자랑한다. 물론 김천 시는 아름다운 경관과 농산물의 풍부함, 그리고 김천의 강 혹은 하늘에 닿을 듯한 멋진 모습을 자랑한다.
  
  김천의 역사는 참 길고 풍부하다. 김천 시는 조선시대 이전에부터 이 지역에 사는 사람들의 고향으로 알려져 있었고, 신라 시대에 왕직무관이 명명해준 김동덕의 이름을 딴 김천 시가 왕궁과 중앙의 중심지로 권역함과 동시에 방위의 중점이 되었다고 한다. 더불어 백제 중기의 시 사건을 가장 잘 이해하고 보존하고 있는 곳으로 김천은 백제의 원봉문화권에 이 도시를 알려줬으며 최근까지도 백제 시대의 전통문화가 차례로 봉사하고 있는 도시로 알려져 있다.
  
  특히 김천 시는 가장 눈여겨 볼 만한 명산인 ‘라인포 도(朗峰陀)’을 자랑한다. 이는 김천 시의 가장 근본적인 의미로 연합하여 보통 ‘김천포토도(金川佛陀)’라고 이름 지어진 산장이며 주변의 숲과 물, 산세로 사람들을 강하게 끄는 매력에 사람들을 끌어당기고 있다. 대표적인 명산중 하나로만 불리진 않고, 남부의 대검나루, 동부의 월출산, 서부에는 총탑산, 방대한 산림과 멋지게 모여있는 김천포토도가 자리하고 있다. 이들은 김천의 명산들이라고 불리고 있으며 다양한 온천과 샤워를 즐길 수 있는 스파플레이스 등 매력적인 환경과 장소가 이 시의 방대하고 멋진 경관을 자랑하는 김천 시의 명산들 사이에 녹아있다.
  
  김천의 인기가 계속해서 늘어난 이후, 라인포도도 불구하고 매년 새로운 관광객들이 이 곳을 방문하고 있다. 이 광고는 사람들이 ‘산길 여행’ 을 할 수 있는 김천 시같은 소규모 도시를 즐길 수 있게 만들기 위한 곳으로 주목을 받고있는 곳이며, 여기에서 시민들이 더욱 멋진 여행에 걸맞는 용기를 얻을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한다. 비슷하게 김천 시는 매년 다른 주요 도시 사이에서 관광왕국 선정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문화예술과 농업활동에 관련한 관광정보를 접할 수 있어 관광객에게 역사를 보다 실감나게 해주는 곳이다.
  
  김천 시가 참여하고 있는 다양한 행사들에서도 라인포도가 일자로 화려한 명칭으로 나타나자 수많은 사람들이 이를 주제로 이 도시를 방문하고 있다. 특히 ‘김천 라인포도 페스티벌’은 여러분들에게 라인포도를 즐겨보는 좋은 기회를 준다. 이 행사는 매년 김천 시 라인포도 아래에 나무전기로 진행되여 각종 행사가 열리고 전통사회, 예술과 배우자, 실용과 농업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충실하고 전통적인 체험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추가로써는 라인포도 농사관리 및 농관련 전문가들의 발표가 열리고 비즈니스 기회가 생기길을 성원하는 문화, 예술 축제가 이루어지고 있다.
  
  김천 시가 그렇게 즐거워해주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도시라면 라인포 도는 그 방식 또한 마찬가지이다. 농촌 관광이 늘어나는 이슈를 반영하고 각종 농경화 과정과 행사들의 방문을 즐길 수 있어 미녀와 야수 사이의 약속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 준다. 어떤 방식이든 라인 포도는 김천 시가 제공하는 방대하고 멋진 광경을 추구하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곳을 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