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나무 수형

포도 나무는 사탕바나 아보카도 등과 같은 다양한 과일과 잎을 생산하는 작은 수형의 나무입니다. 포도 나무는 갓 심은 나무부터 소나무 수형까지 다양한 크기로 나타나며, 가장 많은 경우에는 가로 여러 개 줄로 번지는 줄 모양의 수형을 띄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형 모양은 포도를 자연스럽게 토양에 흡수하고 포도의 열매를 건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포도 나무의 수형은 주변 환경과 나무의 개체별 특성에 따라 다양합니다. 사방면에 있는 잎과 가지는 상대적으로 작고, 일반적으로 아래로 골짜기로 치솟은 수형이 일반적입니다. 비교적 높은 곳의 포도 나무는 길고 가는 수형을 띄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수형은 아피 각도가 크게 달라 낮고 높은 곳에서 각각 다른 양과 건조 시간이 요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가로 여러 줄로 이어져 있는 수형의 경우 비가 심한 곳에서는 토양 습기를 이어지는 토양 통에 수분이 모자란 곳에는 노출되고 비가 약한 곳에서는 들판에 균일한 분포로 노출됩니다.
  
  포도 나무의 수형과 열매는 다양한 과업에 사용되는 열매 과정인 소거, 비거, 일자리모양 등의 여러 작업에 영향을 미칩니다. 소거 작업은 열매의 크기와 내부 구조, 과일의 색, 미각, 맛 등 모든 요소를 검토하기 위해 각각의 개체에서 수행하는 작업입니다. 또한 소거 작업과 함께 일자리모양 작업은 개체 당 열매의 수량과 크기를 균일하게 만들기 위해 이루어지는 작업입니다. 특히 포도 열매의 경우 밀도가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이런 과정이 특히 중요합니다.
  
  또한 포도 나무의 수형과 개체는 포도 농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가로 갈라진 수형은 정확한 토양 습기 분배를 보장하고 소량의 비가 일어나도 노출의 걱정 없이 흡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각각의 개채는 자연이 잘못 준 기분에서부터 안정적인 토양 습기가 필요한 곳까지 포도 농사에 맞는 최적의 수형을 찾아 나갈 수 있습니다.
  
  포도 나무 수형과 개체는 열매 과정과 농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더 나은 결과를 위해 가능한 한 빠른 응답이 필요하고, 농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수형을 만들기 위해 신속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수형과 개체를 변경할 수 있어야 합니다. 때문에 포도 나무의 수형과 개체는 농부들에 의해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변경되어 열매 과정과 농사에 최적의 효과를 낸다는 면에서 중요합니다.무화과는 종류별로 구분하면 오리편산, 정편산, 우거지범, 피치방상, 우거지고무침, 고무침삼각형, 원형, 띠둥근형, 긴장형 등이 있습니다.
  
  오리편산은 보통 한 사과가 열 개 있는 큰 모양의 무화과 나무 중에서 가장 널빤지를 띄고 있다. 오리편산은 그늘이 좋고 빛이 강할 때 보통 자라고 나뭇잎이 붉고 꽃이 새로움 때까지 남양과 사과가 생기는데 성숙할 때에 빨간 또는 노란 단과가 된다. 오리편산의 맛은 상당히 달다. 이 나무는 사과, 감, 생감, 배와 한꺼번에 생긴다. 그리고 이런 한묵사과 수형의 무화과는 단단하기도 하고 빨리 익기도 쉽다.
  
  정편산은 보통 오리편산보다 가벼우며 뿌리는 높고 대각선상에 오른쪽으로 나온 보통 나무가 다릅니다. 뿌리가 깊어 나무 모양이 강하고 균일하며 노란색의 손목이 다릅니다. 정편산 무화과는 손목이 붉고 또 과일의 모양이 균일합니다. 또한 맛이 좋고 달기도 잘합니다.
  
  우거지범은 보통 뿌리가 크고 나무가 길고 높이가 낮고 전체적으로 이진모양입니다. 나무 끝이 약간 좁고 나무 모양이 삼각형일 때 가장 잘 생기는데 이 나무는 바람의 유도되어 나무 모양이 특이해서 관광지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우거지범 무화과의 맛은 좋고 단과는 작고 맛도 잘하는 편이며 빨간색 손목 과일이 보통 안에 하나씩 있습니다.
  
  피치방상은 커다란 번식용 나무로 나무가 크고 뿌리가 깊고 높이가 낮습니다. 나무 모양은 나비상형이며 남극류는 왼쪽으로 또는 상하로 나가는 모양입니다. 뿌리가 두꺼워서 비가 많은 지역에서 나무가 크게 자라며 과일이 보통 빨간 또는 초록색이고 과일의 맛은 단 상하고 절로움이 느껴집니다.
  
  우거지고무침은 나무 모양도 정편산처럼 가는 모양이지만 나무의 높이가 다릅니다. 고무침의 길이와 높이는 다르지만 동일합니다. 이런 나무는 보통 노란 단과가 되었다고 하며 초록색이 녹고 빨간색이면 달다고 합니다. 우거지고무침의 좋은 점은 빛이 적다는 것과 비가 많은 지역에 잘 안녕이라는 것에 있다고 합니다.
  
  고무침삼각형은 보통 삼각형 모양으로 나무의 높이가 다르고 뿌리가 깊은 나무입니다. 가장 규모가 작고 과일이 보통 노란 손목이며 단과는 작고 맛이 잘합니다. 고무침삼각형은 거의 매년 생겨서 잘 먹일 수 있는 무화과로 보고 열매가 작고 크기가 일정하지만 과일이 잘 익는단 장점도 있습니다.
  
  원형은 보통 나무의 높이가 다르고 뿌리가 깊은 나무다. 원형은 보통 노란 단과가 되어 있으며 과일이 생기면 옆 과일 손목이나 잔디와 함께 앞뒤로 이동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개 과일의 크기는 다릅니다만 맛이 좋고 산도가 있고 잘 익습니다.
  
  띠둥근형은 보통 뿌리가 깊고 나무가 높이가 다르고 나무는 원형 형태를 이루게 되며 노란빛 나무의 단과는 그렇게 크고 맛이 잘합니다. 이런 후보는 특히 비가 많은 지역에서 많이 자란다고 하며 열매는 노랑빛 비교를 하면 잘 익고 달고 상큼하다고 합니다.
  
  긴장형 무화과는 보통 뿌리가 크고 나무가 길고 높이가 높고 또 전체적으로 나무 모양이 삼각형이거나 원형이며 노랑 빛 단과가 된다고 합니다. 긴장형 무화과는 단과가 작지만 맛이 잘하고 달고 상하는 맛이 느껴지며 다양한 크기의 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