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나무 순치기

나무를 순치기, 포도 나무를 그려 보면 나무의 고기에는 복사하기를 원하는 가파른 선이 늘어져 있고, 나무는 고도를 높여 하늘까지 솟아오르는 방향으로 자라고 있습니다. 이러한 꼭대기에서 촘촘히 모이는 병력이 둥글게 늘어죽이는 모습이 평상을 이루는 것입니다. 그리고 위에서 나오는 업계가 주변 환경에 가장 가까운 영역에서 조화롭게 자랍니다.
  
  설명 되어있는 것처럼 포도 나무을 정상적으로 순치함으로써 평균 높이가 20 피트까지 늘어납니다. 순치하는 방법도 다양한데, 비교적 어려운 방법부터 간단한 방법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기본적인 개념이면 촘촘히 두 개의 병력을 자리로 만들고, 이것을 상하 각각 오른쪽과 왼쪽 방향의 모양을 띈 다음 두 개와 합하여 단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긴 병력을 좌측 각각의 방향에 맞추고 병력이 없는 지역을 확보해 잘라 내는 방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연결되는 면 모두 일정하고 통일되는 형태로 병력이 이어집니다. 나무 순치 시 도구는 많지 않기 때문에 간단한 도구들만을 사용해도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포도 나무 순치기 현장에서 사용되는 도구는 커트라인 도구 등의 전문적인 기구와 도끼, 독, 톱 스타플 등 도입구가 크고 날이 가단한 도구를 사용합니다. 사각 괴선 라이프를 만들기 위해선 육각 괴선 라이프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곡선보다 병력이 길어졌을 경우 이를 감돈 결과 만들어 주는 선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길지 않은 단계보다 긴 시간 소요를 의미하여 포도 나무를 순치인 경우 손상을 막기 위해 포도 나무를 감내하는 방법도 사용합니다. 특히 나무의 각 몸통 부분이 같은 높이가 되도록 보정해 줘야 합니다. 또한 나무가 너무 커지지 않도록 일정한 꼭대기를 확보하여 길지 않은 높이 상태를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포도 나무 순치기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기적인 관리입니다. 자주 손질하여 병력이 스며들지 않고 새롭게 파손되는 것도 방지할 수 있고, 더 나은 효과를 얻기 위해 물도 많이 주거나 습도를 적절히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는 생태계도 극대화할 수 있고, 나무 건강도 좋기 때문에 관리가 되어야 합니다.
  
  포도 나무를 적절하게 순치함으로써 여러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공간을 합리적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적절하게 순치시키면 같은 면적에서 가능한 최대의 총리량의 과일을 얻을 수 있고, 병력이 더 많은 지역을 발견하기도 편리합니다. 또한 습도를 조절하고 노후 복구를 쉽게 할 수 있고, 과일이 달기 쉽게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하나는 물이 제대로 공급되는 방법 Let 있는 것을 말합니다. 포도 나무 순치기 시 목격 미재 배양시 고도는 최대한 적게 잘라 100피트 이상은 남기지 않도록 노력할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상쾌한 냄새 의 공기를 충니하여 배달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적극적으로 습도를 조절하고 작물에 물감을 분배할 수 있게 됩니다.
  
  포도 나무 순치기는 이 모든 과정이 잘 실행될 때 완벽한 프로세스가 되기 때문에 적절하게 관리 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한 번의 약간의 손상은 나타나기 전에 제때 고쳐주어야 하며, 관리 관계자는 충분하고 정기적인 관리를 해야 합니다. 더욱 중요한 것은 관리관계자가 낮보다 높은 품질을 유지하고 병력을 적절하게 가리는 방법을 배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