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나무 옮겨 심기

Introduction
  
  따뜻한 봄날이 되었습니다. 이제 깊은 겨울은 끝났고 나무들도 늘상하고 실내로 이동하는 시기입니다. 과일을 재배하기 위해 포도 나무를 심는 것도 이번 계절에 좋은 일입니다. 포도 나무 옮기기 또한 이 시기에 적합한 일입니다. 하지만 포도 나무를 옮기는 것은 일반 나무를 옮기는 것보다 더 어려운 일이기 때문에 꼭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들이 있습니다.
  
  Planning
  
  포도 나무를 옮기기 위해 먼저 몇 가지 준비작업들을 해야합니다. 먼저 포도 나무의 종류를 확인해야합니다. 이것은 길이가 얼마나 되는지를 결정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 나무의 경우 많이 생각할 필요가 없지만 포도 나무는 수프, 깊이, 너비 및 관리 등의 사항들까지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기존 장소에 있는 포도 나무를 이전할 것인지 새로운 장소에 다시 심을 것인지도 확인해야합니다. 어떤 것을 할 지 결정한 후에는 새로운 장소에 포도 나무를 심기 전에 호수 또는 바닥 깊이, 해안 바람 방향, 방해 가능한 생물과 식물등의 다양한 요소들을 확인해야 합니다.
  
  Choosing The Right Tree
  
  포도 나무를 선택하기 전에 다양한 방법들을 확인해야 합니다. 아이슬란드에서 포도는 여러 병충학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필요에 따라 가장 내구성이 높고 적절한 종류를 선택해야 합니다. 특히, 봄이 되면 병충학이 좀 더 발생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가까운 날 주변의 환경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새 장소에 나무를 심기 위해 땅의 습도를 확인하고 병충학 치료를 위해 충분한 간격으로 나무를 심어 놓아야 합니다.
  
  Planting
  
  준비가 되었고 선택이 되었으면 포도 나무를 심기에 들어 갑니다. 먼저 땅이 깊고 넓고 습도가 적절한지 확인합니다. 이는 포도 나무가 깊게 뿌리를 내리고 더 많은 것들을 자라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새로 들어 올 포도 나무는 자기들이 심플하게 길게 뿌리를 내려놓는 전통적인 방식으로 심혀야 합니다. 땅의 습도가 떨어졌다면 병충학에 영향을받지 않도록 물을 주면 됩니다.
  
  After Care
  
  심은 나무의 관리는 중요합니다. 나무가 자라날 때까지 기다리는 것보다는 생장하기를 도와주는 환경을 제공해야 합니다. 우선 다른 식물들과 나무 사이의 간격을 확인해서 너무 붙게 심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포도 나무는 병충학 및 사고입에 영향을 받기 쉽기 때문에 불꽃 또는 참새 덮개같은 구리 작업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그리고, 나무가 가만히 자라는 것을 돕기 위해 바닥에 잘라놓은 나무 다루기에 즉시 물을 뿌려보아야 하고, 기력괴롭고 병충학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시기에는 비료 등을 주면서 나무를 유지해야 합니다.
  
  Conclusion
  
  포도 나무를 옮기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고려할 사항들이 있습니다. 먼저 해야할 일은 땅의 모든 사항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할 일은 가장 내구성이 높고 적절한 종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장소에 나무를 심기 위해서는 적절한 깊이로 나무를 주변에 배치해야 합니다. 뿌리나 병충학 사고로 인하여 주변을 보호하거나 물을 줘서 부어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장소로 이전할 때 또는 옮긴 나무가 벌레와의 접촉이 적게되도록 환경을 확인해주어야 합니다. 이렇게 준비와 관리를 잘 해주면 포도 나무를 이전하는 데 아무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딸기나무가 생육하기 좋은 황금 산이란 소리는 많은 사람들에게 이미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소리는 포도나무에게도 그렇게 소리가 나고 있습니다. 포도나무는 강한 광택과 손쉬운 생육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서 좋아하는 식물이지만, 생육하기 적합한 곳을 찾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올바른 작업 속에서 포도나무를 옮기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포도나무는 높은 온도와 충분한 빛만을 제공해 다면 생육하기 적합합니다. 황토기타는 잘 들타기 때문에 천연 기타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황토는 특히 고온과 고흡수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여기에서 동사가 들타는 것과 같이 이 자연 기타는 포도나무를 정상적인 방법으로 채워줍니다.
  
  먼저, 포도나무를 옮길 때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옮기기 전에 생육 환경을 자세히 생각해야합니다. 이 과정에서 포도나무가 잘 들타기 적합한 흙이면서 잘 배기되는 곳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먼저 뿌리 아래에 깊게 묻힌 흙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포도나무가 옮겨 오기 전에 뿌리 아래에 보존된 흙을 강하게 치거나 소겉하게 갈게해야합니다.
  
  포도나무 옮기는 다음 단계는 가능한 범위 안에서 새로운 장소에 포도나무를 옮기는 것입니다. 그리고 포도나무를 옮기기 전에 몇 가지 꼭 필요한 작업을 해야 합니다. 먼저 같은 종류의 식물을 다시 놓고 옮기는 데 필요한 도구는 엔드, 땅 해 밍, 트레디 샤브, 신발 벌레 방지기 등이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포도나무를 옮기기 전에 뿌리 상관바 신경 쓰십시오. 만약 뿌리가 녹색이면 포도나무를 옮기기 전에 뿌리를 차분하게 인분해야합니다. 또한 뿌리가 건조한 경우 인분을 넣습니다.
  
  그리고 포도나무를 옮기기 전에 나무를 간단하게 찢지 마십시오. 나무가 찢이면 나무가 말라버리기 쉽기 때문입니다. 또한 옮기기 전에 나무를 두께로 자르지 말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식물이 잘 들타 적합하게 될 수 없고 또한 기존 자리에서 옮겨올 때 치명적인 나무 손상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옮기고 난 다음에는 나무 주변 진정하는 작업을 진행하십시오. 그러면 땅이 잘 이끌지는데 치면 겨우 포도나무의 흙을 통으로 돌립니다. 만약 배양 장비가 필요하다면 배양 하는 장비를 사용합니다. 이 작업을 하면 포도 나무는 식물의 브로크 단면이 잘 보이며 이 식물은 땅에 잘 배기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계속 비옥하게 유지하는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포도나무 생육이 많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만약 단순히 생육하려면 물을 적당히 주어야합니다. 그리고 가능한 범위 내의 두꺼운 비교가 필요합니다. 벌레 치료와 해밍 작업은 이 식물이 좋은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이됩니다.
  
  본 글에서는 포도나무를 옮기는 데 필요한 작업과 작업 과정을 설명했습니다. 포도나무 심기는 꽤 엄격한 규칙과 규칙들이 따르고 있는 일입니다. 따라서 효율적으로 포도나무를 생육하기 위해서는 모든 작업에 정확하게 따라서 포도나무를 옮기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