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포도 아가씨

포도는 축제 할 때 엄청난 제왕으로 대표되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김천에는 기억에 남을 만한 여러 포도 축제가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이 김천 포도 아가씨 축제입니다.
  
  이 축제는 주로 김천 포도를 추모하기 위해 열린 것입니다. 이 포도 아가씨 축제는 매년 다른 테마로 열렸습니다. 잊혀지기 전에, 이 축제에 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김천 포도 아가씨 축제는 은화와 백두산이 북한과 남한을 가르는 동 사이로 통일 번개가 일몰하는 곳에서 열렸습니다. 김천 남부 포도밭의 작은 나루에 정원사들로 괴괴한 분위기가 느껴진 김천 포도 아가씨 축제는 서울과 인천의 손님들로 북한과 남한이 통일되기를 축복하고 손님들과 함께 다같이 포도를 즐겼습니다.
  
  김천 포도 아가씨는 김천 동구 동부 지방의 천주교 마을에서 선별된 보리 남녀 정원사들이 모여 가장 멋진 모습으로 축제 당일 밤에 김천의 중심에서 보내졌습니다.
  
  김천 포도 아가씨 축제는 김천 동구에 흩어져 돌아다니는 민간인들이 모여 목소리로 ‘포도밭 가자’라며 김천 포도 아가씨에게 감탄을 보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방법은 아가씨 같은 천사에게 올림픽의 화려함과 당사 민족의 기쁨을 보냈습니다.
  
  여러분들이 김천에 갔을 때, 축제는 이러한 모습으로 열렸습니다. 김천 축제 관광객들은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포도 준비 소모품을 구매하고 스윗한 포도를 먹으며 쾌적한 감성을 즐깁니다.
  
  이 축제는 각 축제 당일 밤에 열리는 민속공연과 야외 기타 뮤지컬, 놀이공원이 있습니다. 입장권은 상당한 양의 돈을 빌려 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록 비싼 가격이지만, 기억에 남을 만한 황홀한 기억을 얻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김천 포도 아가씨 축제에는 밤에만 관광객이 머무는 것이 아니라, 낮에는 문화생태관광객들이 방문합니다. 사각지대, 금강산 둘레길, 김천거리 5개의 민속과 인심의 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김천 포도 농장은 궁금한 사람들이 이 풍부한 열매를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서 인기 많습니다.
  
  김천 포도 아가씨는 최근 민간인들과 외국인들간의 관계가 약간 따뜻할 뿐만 아니라, 문화와 관광 방면, 농업 방면에서도 많은 발전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두 나라는 공동실천과 소통을 통해 이 김천 포도 아가씨 축제가 장기적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되길 바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