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나오는 시기

산포도는 조사된 결과를 바탕으로 하여 매년 봄과 여름 두 시즌 사이에 생산되고 있다. 봄 에는 오슬로, 칠곡, 강원도 사천 같은 지역에서 생산됩니다. 여름 에는 강원도 철원과 같은 지역에서 생산됩니다.
  
  봄 시즌에 생산되는 산포도는 3~4월 하순부터 가을 말까지 생산됩니다. 4월 부터는 안에서 열매가 자라는 과정이 시작됩니다. 6월에는 열매가 비중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7월과 8월에는 열매가 열매가 자라는 과정이 점차 가파르게 됩니다. 9월에는 열매가 생산 되며 곧바로 딸기에서 산포도로 변합니다.
  
  여름 시즌에 생산되는 산포도는 6월 초부터 가을 중후반까지 생산됩니다. 6월 초에는 잎이 냉각 및 수분관리를 위해 면역 제어 과정이 시작됩니다. 7월 부터는 열매가 생산되기 시작하며 탄생됩니다. 8월에는 열매가 성장하여 열매들이 자라고 9월에는 열매가 완료됩니다. 10월에는 열매가 숙성하고 준비되어 유통에 들어갑니다.
  
  산포도는 봄과 여름에만 생산됩니다. 이 두개의 시즌에 따라 수확기도 상이하며 생산량도 차이가 있습니다. 봄과 여름 시즌에 생산량이 많이 나오고 작은 수확기가 있습니다.(한국)
  
  강원도 바로 옆의 충청남도는 가을에 쓰레기 뿌릴 시기를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가을과 겨울 사이의 10월부터 12월 사이가 과일 재배 시기인 포도 시기입니다.
  
  과일 재배에 따라 이 시기는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대부분의 곳에서 포도가 마련되면 10월부터 12월 중에서 각 달마다 포도가 나옵니다. 충청남도에서는 특히 충남 호남지방에서는 11월이 전부 포도 시기에 해당하며, 다른 지역에서는 10월과 12월 동안 포도가 나오기도 합니다.
  
  실제로 이번 봄 부터 충청남도는 에필로그를 보냈는데,7월중순부터 11월초까지 오스투킬 포도가 생산된다고 하였습니다.
  
  위 내용을 요약하면 충청남도의 포도 시기는 일반적으로 10월부터 12월 사이라고 할 수 있으며, 충청남도의 각 지역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강한 충청남도 포도 시기는 11월이고, 7월중순부터 11월초까지 오스투킬 포도가 생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