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대목

포도대목
  
  포도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과일의 하나로 알려져 있다. 산뜻하고 주스풍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포도는 음식물로 고른 비법과 이중에 가장 강력한 풍요로움을 선사한다.
  
  포도는 역사상 가장 먼저 발견된 과일로, 이미 전쟁 중대출현 시기인 시대부터 사람들의 음식으로 인식되었다. 또한, 기원전 백미 이후로 카이로스 이나 아라비아시대의 사람들로 가장 인기 있었고, 그들만큼이나(특히 그 나라들) 중세시대에도 같은 인기를 누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왤케 포도는 여러 가지 이론들이 있고, 깊이 이해해 보면 이것이 꼭 필요한 농작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사태가 심각해진 곳과 같이 식량 수급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곳에서도, 주스풍 포도는 개인들과 가족들이 1학기의 높은 식량 수급을 위해 열심히 동원하곤 하였다. 가령 급속 성장을 겪는 미국 민간인들, 중국 입법, 등이 상당한 노력을 다 맡곤 하였을 것이다.
  
  또한, 산업화 시대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포도의 가공산업부터 수익을 창출할 수 있게 됐다. 이때로부터 가공한 포도로 다양한 음료나 주스가 생산될 수 있게 됐고, 다른 가공 식품들도 만들 수 있게 됐다.
  
  포도 대목은 그러한 포도가 가공되거나 식습화되면서 발생하는 환경적 영향들이다. 클라이머리 러시(Climate change)가 가장 큰 문제이거나, 생명계 스트레스 등의 자연의 다른 단절들도 있다.
  
  포도 대목을 언급할 때 주목받거나 소개해 주어야 할 것들은 다음과 같다. 포도가 식량 수급 등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농작물으로 작물하는 것에서 발생하는 농촌 미국의 과도 소비(over consumption)과 그에 따른 예화 경기의 위기 등 농업 환경과 그 다음 발생하는 농영 배출입에 대한 개념 중심으로 이야기할 수 있다.
  
  그리고 또 다른 문제는 포도 생산과 수확 단계를 거친 후 생성되는 저감급 미-
  
  역사는 같은 일을 반복한다고 합니다. 노동자의 권리를 위해 벌어진 승리적인 대장정을 다시 한번 통하고, 엄청난 양의 노력으로 진행된 포도 대목도 그렇습니다.
  
  포도 대목은 극사실에 포트니얼 테이블 레이블 사회에서 초식민이 노동자들이 전쟁에서 벌어들인 전쟁이 없었을 때 하는 사기의 공포를 벗어나서 노동자의 권리를 향한 엄청난 기독교 야심이 담긴 만찬입니다.
  
  1891년에 뉴트럴트 연방 포도 공동체에서조직된 포도 대목은 뉴트럴트 연방 국회의 회원들과 뉴트럴트 연방 국회의 30개 도시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사건 개요는 이렇습니다. 뉴트럴트 연방 포도 생산공동체의 가장자리 6만달라가 농민들에게 돌려주지 않아 개최된 회의를 만났고, 농민들과 정보공사가 만나 포도 같은 농업품통에 대한 합의를 했습니다.
  
  회의는 10월 4일 주말까지 7일간 진행되었으며, 각 농민들과 정보공사가 마이크를 가지고 대화를 나누면서 방해하고 모두가 합의하는 중입니다. 각종 청구사항 중에서 가장 먼저 승인된 요청은 «포도에 대한 불공정한 가격정책이 바뀌어야 한다»고 하였습니다. 공정한 가격 정책에 대해 몇 주 동안 오류가 발생하면 피해 보상을 하고, 변화된 가격은 연간 8.5 동안 감소하더라 농민들은 이 합의에 동의했습니다.
  
  그러나 나라가 오는 10월 5일 공동 청구사항이 승인되기도 전에 비로소 게임이 멈춰졌습니다. 농민들은 합동 요구에 동의하지 않고 자리를 향하여서 그들의 열정과 화려한 마무리를 대망이기 때문입니다. 11월 1일 이집트 총리는 농민들의 요구사항을 받아들여 공동청구한 사항을 승인합니다. 또한 연간 8.5 동안 국가 실험농공에서 포도 생산 가격이 낮게 끔 만들기도 합니다.
  
  농민들이 포도 대목에서 이뤄냈던 노력은 보편적인 기능과 사건으로 병합되었습니다. 농민과 사회가 각각 역할과 목적을 다시 생각한 뒤, 인간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농민들은 불공정한 가격 정책 변화를 약속 받고, 병합된 사건 등의 결과로 이루어졌던 포도 대목은 비로소 승리라 하겠습니다.
  
  역사 속에 담긴 포도 대목은 노동자들의 특별한 역사로 남아 있는 바, 그들의 노력과 열정, 농민들과 정보공사가 구축한 도덕적 및 기독교 야심이 시대를 초래했던 사건입니다. 포도 대목이 끝나고 농민들의 요구가 들어가 감사의 실행이 끝난 이후로부터 노동자 권리의 발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사건은 농민들과 정보공사, 그리고 이스탈란과 연방 정부까지 다 불렀던 사건이었으며, 그 결과로 인하여 노동자들의 많은 시간이 보상받고 그들의 권리가 점차 발전돼가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