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떫은맛 제거

Recipe
  
  녹차포도 떫은맛 제거 레시피
  
  녹차포도는 맛있고 양념 고기가 되기도 하지만 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떫은 맛이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는 이 간단한 레시피에 따라 녹차포도 요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재료 :
  
  * 녹차포도 – ½ 그릇
  * 소금 – 1 티스푼
  * 물 – 2 큰 스푼
  * 무 – 2 개
  * 다진 마늘 – 1 큰 스푼
  
  방법 :
  
  1. 녹차포도는 물과 함께 소금과 다진 마늘을 넣어 10분동안 흔들고 볶습니다.
  
  2. 물이 잘 나가도록 건져서 찬물에 담습니다.
  
  3. 녹차포도를 적당한 작은 냄비에 넣고 물과 함께 끓입니다.
  
  4. 녹차포도가 구름모양이 되면 물을 배수하고 녹차포도에 두 개의 무를 넣어 끓입니다.
  
  5. 기름이 나면 끓이고 잠시 더 끓입니다.
  
  6. 녹차포도가 익으면 센 불로 끓이고, 무가 부드럽고 녹차포도가 라이스 반찬에 들어가도록 잘 쫀듯이 끓여 줍니다.
  
  7. 녹차포도의 떫은 맛이 사라지고 담백해 지면 그릇에 따라 내놓고 냉장고에 보관합니다.
  
  참고: 녹차포도는 갓파는 과정과 달라서 식품과 같은 냉동과 동일한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물이 너무 적으면 녹차포도가 너무 빨리 익고 육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소금을 더 넣거나 잔뜩 찬물을 넣어서 익는 과정을 느리게 할 수 있습니다.지난 몇 년 동안 육질의 과일이 많이 즐겨 먹었기 때문에 따라서 맛에 지쳐가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어느 날 밤, 희망이 든 집에 방문한 손님들의 포도 음료는 잔치가 끝나고 도로 떫은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포도 음료는 싱싱함을 느끼고 매우 달고 과일 맛을 좋아했지만 너무 떫기 때문에 잔치가 끝난 뒤에는 그리 좋은 맛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여기서 나오는 문제는 포도 음료가 떫은 맛을 완전히 제거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멸치 건조와 같은 다른 과일과 비교할 때 포도 음료에서 떫은 맛이 제거되지 않는 것에 놀랍다고 말합니다.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상관없이 고민하는 사람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포도 음료를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입니다. 냉장고는 음료에 염료와 수소 이온을 전달하는데 도움이 되어 떫기 맛을 완화시켜줍니다. 그 다음 방법은 포도 음료를 따뜻하게 하여 떫기 마를 따라 따뜻함으로 말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애초에 포도를 소금과 같은 정렬물과 함께 사용할 때 떫은 맛을 막는 방법도 있습니다. 포도 음료 속의 떫은 느낌을 완화하기 위해 소금이나 케이준 등의 음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방법이 상당히 도움이 된다고 말합니다.
  
  또 다른 방법은 포도 씨앗과 껍질을 분리하고 남는 씨앗을 제거하여 수율의 음료를 담은 병에 넣는 것 입니다. 포도 씨앗은 열로 말리지 않고 수율의 음료에 저울한 맛의 원인이 됩니다. 따라서 씨앗이 분리되면 떫기 마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포도 음료를 입구 산에 대체하거나 포도 음료를 더 익히거나 더 사기감있게 전에 담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다른 과일로 요리를 바꿀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다른 과일의 맛과 색을 느끼게 되겠죠.
  
  여기에서 말한 방법으로는 포도 음료에서 떫기 맛을 제거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각각의 방법이 조금씩 다릅니다만, 각 사람이 맞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다행히도 최근에 과학이 발전하면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간단한 방법들도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