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마을

포도 마을은 아름다운 마을으로 놀랍게도 포도가 심어져 있습니다. 마을은 세 줄로 나뉘어져 있으며, 북쪽과 남쪽에는 이미 몇 세기 동안 준비된 포도 농장이 있습니다. 그리고 마을 가운데로 돌출되어 있는 곳은 가는 길 끝에서 갈수록 엔트리 다리가 있습니다.
  
  포도 마을은 시간이 흐르고 지나면서 욕망과 일상의 격이 잘 표현되어 왔습니다. 마을을 소개하기 전에 우선 방문객들에게 알려 드릴 것이 있습니다. 이곳은 매년 10월 말부터 11월 중순까지 포도가 수확하는 계절입니다. 포도 수확 시기는 북쪽 농장에서부터 시작하며 남쪽 농장은 그 다음에 따라갑니다.
  
  포도 마을에 방문하는 방방객들에게 가장 기쁜 마법은 한 줄의 포도 농장 노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명상으로 도전할 수도 있고 두근거리는 사랑의 노래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포도 노래는 연인들이 모여 축사한 밤의 기억이 생각나는 노래로 감사하고 행복하게 느껴집니다.
  
  포도 목장은 사람들에게 양심과 정열의 인형을 배워 주는 곳입니다. 인간이 농사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사람들에게 비참한 일도 생기기 때문에 농사를 영위하는 것은 과정이 거친 일이 됩니다. 그래서 포도 농사는 여러분들이 여러분 마음으로 농사를 지키고 참을성과 연합의 인형을 배우는 일도 중요합니다.
  
  방문객들이 가장 많이 감탄하는 포도 마을의 엔터테인먼트는 당사자들이 전 밤 기억하는 가을에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즐기는 분위기는 이 시간의 속박을 느끼게 합니다. 가을에 나무꾼들은 식물을 우거지고 있으며 다양한 꽃과 농작물들이 다채로운 사랑의 무대로 연인들을 노래에 빠져 버립니다. 방문객들은 포도 농사는 생활의 일부로 느껴지고 머무를 수 있습니다.
  
  포도 마을은 인간들의 꿈과 사랑의 연대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포도 마을의 노래와 꽃, 그리고 연인들의 감정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낯선 생각을 자극합니다. 햇빛과 함께 살아가는 홍초마을에서 매일 새로운 일들이 생기고, 새로운 경험과 배운 것들이 모두 있습니다. 마을 주민들의 손길과 노력 속에 함께 사는 인간들의 희망과 따뜻함을 깊이 느낄 수 있다면 이곳은 완벽하고 멋진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