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만화

포도는 체중 관리에 관한 좋은 건강 비결입니다. 이대로 계속 먹으면 이제야 삶의 질이 개선됩니다. 그동안 나는 꾸준히 포도를 먹었습니다. 물을 마셔 가끔 드셔야 바르게 살했습니다. 항상 바른 식습관을 길러야 가능했습니다.
  
  오늘 특별히 엄마는 내게 만화를 보여주고 그 포도 만화에 대한 내 반응을 기록해 보기로했습니다. 제 엄마는 내가 스트레스 받는 모습을 보고 포도 만화를 보여 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만화는 두 명의 여성이 있었습니다. 그녀들은 두 개의 다른 세상을 각각 살고 있었습니다. 만화 속 첫 번째 여성은 매일 밤, 포도 농장에서 직접 포도를 따놨다가 다보디가드 상트레티에서 일하고 있는 로버트와 브리엔은 딱 두 주 동안 놀러가기로 결심했다. 그들이 떠나기 전에 로버트는 브리엔에게 선물을 줬다. 그 선물은 두 개의 소장품이었다 - 두 개의 손가락 크기의 귀여운 그림자 만화 캐릭터 모자와 빨간 배 속에서 꺼내온 포도 한 중국의 유명한 만화가인 편 규현이 그렸다.
  
  같은 날 저녁, 로버트와 브리엔은 각각의 보디가드 등급 선생님들과 함께 놀러갔다. 그들이 놔았던 사람들은 커피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고 있었다. 그들은 자신들의 보디가드를 이해하고 연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기 때문에 많은 것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전혀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했다. 잠시 후, 따뜻한 커피를 마시고 있던 로버트는 급격히 몸을 일으키고 튀어나온 손가락 크기의 귀엽게 그려진 만화 캐릭터 모자를 들고 있었다. 다른 사람들은 놀랍게도 이 소환된 모자를 보고 있다. 그러나 브리엔이 가슴 속이 뜨거워졌다는 걸 알 수 있었다.
  
  그러던 중 로버트가 목소리로 말했다. "그 모자를 보라고 말한 건 포도 만화의 주인공 보디가드 이것인데, 나는 이것을 생각해서 브리엔한테 줘야 했는데... 그녀는 모자를 받아주었다. 그는 그녀에게 편 규현의 작품인 포도만화의 주인공 이름을 말하기를 원했다.
  
  브리엔은 노기를 감추면서 모습이 또 이상해졌다. 그녀는 잠시 고민 끝에 대답을 해 보려고 했지만 그것이 어려웠다. 하지만 로버트는 빛나는 눈길로 그녀를 귀 기울이며 다시 물었다. "네가 기억하고 있는거야? 이름을 대답해주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에게 따라라고 해야해."
  
  브리엔은 머리를 쓰고 운동해 보았다. 그녀는 침착하게 목소리를 내며 이름을 대답했다. "포도 만화의 주인공은 보디가드 이다!"
  
  선생님들은 놀랍고 브리엔을 칭찬했다. 그 사이에 방에서 다른 사람들은 로버트가 준 선물에 놀랐고, 그리고 그는 그녀가 이름을 말하는 것을 칭찬했다. 이런 상황은 이 아름다운 보디가드 이야기를 시작했다.
  
  브리엔은 자리에 앉아 로버트가 주어준 선물을 손으로 쓰고 하는 모습이 그녀의 얼굴에 불길한 미소를 입혔다. 나중에, 이 아름다운 빨간 모자는 그녀가 언제나 입으면 그녀는 보디가드로 보이는 것이었다. 그녀가 생각하기로 했던 모든 것이 하나의 소망으로 생각하고 바뀌면서, 그녀는 보디가드 역할을 하고 있었다.
  
  소망은 로버트가 오는데 있어서 그녀의 여정을 도왔다. 결국 로버트는 그녀가 보디가드로 성공하는 것을 보고 이대로 그녀를 응원해보려고 했고, 그는 그녀가 비전을 이루기 위해 더 노력할 것을 알렸다.
  
  그러나 로버트 역시 열심히 연구하고 적극적으로 브리엔을 응원하면서 보디가드를 연구했다. 그래서 그는 손가락 크기의 포도 만화 소장품 빨간 배 속에서 꺼내온 것을 주었다. 이 병은 브리엔이 보디가드로 성공하기를 위해 힘의 소중한 사전이었다. 포도 만화는 브리엔과 로버트 사이에서 만들어진 특별한 약속을 상징하였고, 그들은 더욱 친해지고 있었다.
  
  소망은 실천하고, 배우고 노력하는 것을 준비하고 있었다! 결국 브리엔은 열심히 학습하고 보디가드로 발전해갔다. 그녀는 스탠다드를 슈퍼스탠다드까지 오르면서 로버트가 그녀를 항상 응원해달라고 말하는 말이 기억난다. 그는 어떤 날이라도 약속하기로 했는데, 그는 메시지를 보냈다 - 나는 브리엔이 보디가드로 변화하는 걸 볼 수 있을 것을 믿어 응원할 거야. 나중에 만나, 보디가드 보디가드!
  
  로버트와 브리엔의 보디가드 여정은 가슴 벅찬 이야기였고, 그들 모두 보디가드로의 라이프를 만끽하고 보디가드로 발전하는 브리엔을 기뻐하였다. 그들은 오늘도 매일매일 더 노력하고 깊이 공부하고 보디가드로 발전해가는 걸 봐왔다. 그리고 따라오는 모든 사람들도 기뻐했다. 이렇게 보디가드가 되는 걸로 그들의 이야기는 끝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