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먹는 꿈

생각할 때마다 매일 밤 잠들기 전에 잠겨 있는 꿈은 꿈 속에서 포도를 먹는 꿈이었습니다.
  꿈에서 나는 포도 나무 아래에 앉아 있었고, 이 포도 나무는 놀랍게도 빅 베리들이 다 있었습니다.
  빅 베리들이 사랑스럽게 빛나는 달빛 아래 작동합니다. 이제 괜찮은 건, 나는 이곳에 있는 꿈의 사람들 중 하나라는 것을 알았고, 꿈에 있는 나는 그들과 함께 포도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빅 베리들이 먹기 좋게 만든 포도를 먹었고, 길게 쌀쌀한 껍질에 덮여 있는 과일의 비듯하고 상큼함을 느꼈습니다.
  꿈에서의 나는 포도가 너무 강하게 생겼다고 생각했고, 그래서 나는 소금을 가끔 넣어 보았습니다.
  소금 안에 들어있는 소금 함량이 너무 많기 때문에 데니스 괴리의 소금이라고도 불리는 것이었습니다.
  
  포도 속의 음료는 빅 베리와 소금으로 만든 차에 담겨 있었고, 이것을 마셔볼 수 있었습니다.
  이 음료는 모두 소금으로 차가워져 있었지만, 그것들의 느낌은 사람이 정말 입에 따라 흘러 넘어갑니다.
  길게 소금 냄새가 함께해 달콤한 입감의 강렬함을 느꼈고, 그 때문에 나는 정말로 사랑스러웠습니다.
  
  꿈에서의 내가 마시는 오렌지 바르르를 떠올리면 이 특별한 느낌이 새로워지는 것 같습니다.
  벌써부터 생각보다 매우 진한, 풍부하고 달콤한 향이 나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따뜻한 오렌지 바르르를 마신 기분으로 포도를 먹기 위해 다시 포도 나무 아래로 앉아 나는 꿈에서 함께 먹던 포도를 떠올렸습니다.
  
  꿈을 떠올리자 이곳에 벌써 같은 사람들이 방해하지 않고 곳곳에 있었는데, 내가 주목해 있는 것들 중 한 가지는 그들이 곳곳에 꽃사람을 피워놓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꿈 속의 내가 봤던 꽃들은 달빛 밑에 있었고, 부서질 듯한 연분홍색과 붉은 빛이 퍼져나왔습니다.
  그리고 꽃들은 날개없는 거북이를 따라 앉아 있는 각각의 포도 나무 밑에 조밀하게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꿈에서는 나는 포도를 먹는 궤도에 들어갔고, 가끔 작은 소금이나 오렌지 바르르를 마시면서 즐겁게 길을 나아갔습니다.
  각각의 단계마다 나는 항상 달빛 밑에 있는 포도 나무가 빛나고 있기를 기대하고 깜빡깜빡하는 별들에게 기도했습니다.
  
  꿈은 늘 그대로 잠들기전까지 나는 오랫동안 꿈속에 찾아왔고, 모두가 편안하게 먹을 수 있고 소금 냄새가 부는 포도, 오렌지 바르르를 마시느라 소원이 많이 이루어졌습니다.
  비록 모두가 꿈속에 있는 것은 아니었지만, 꿈의 사람들은 항상 길게 쌀쌀한 껍질 뒤에 있는 상큼함과 따뜻함을 느끼며 다시 한번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