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몰 롯데 시네마

롯데 시네마는 한국의 유명한 영화관 브랜드로 전국 484개 롯데 백화점 중 177개 백화점에 위치한 영화관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기업 영화관입니다.
  
  롯데CGV(Cinema Group Venture)는 1996년 처음 롯데백화점에 영화관을 생각하기 시작했고, 1999년 7월 서울 롯데백화점 을 개관합니다.
  
  시네마의 개관은 롯데백화점의 롯데면사에 소개되고, 현재는 일본, 중국, 태국, 베트남까지 국내 27개 지역 200여개 롯데 백화점과 해외 2개 롯데 백화점, 7개 헤럴드 골드센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롯데 시네마는 사람들이 영화를 더욱 쾌적하게 즐기기 위한 다양한 편의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좌석 배치 기능, 실시간 예매 기능, 독립영화 관람 기능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산뜻한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영화관 내 분위기를 다양하게 변화하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롯데 시네마의 새로운 서비스로는 "COMPO 포도몰"이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포도몰은 롯데 시네마만의 멤버쉽 결제 및 프로모션 시스템으로 고객이 롯데 시네마 방문시 보다 좋은 특별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네마 입장시 결제하는 방식도 중간계열에서 개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시네마 혜택을 받을 수 있게끔 완벽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롯데 시네마의 최근 새로운 서비스로는 "Dolby Cinema”라는 소개된 서비스또한 있습니다. Dolby Cinema는 극한과 극장이 믹스 되어 특별한 경험과 음향까지 전체적으로 최고의 품질로 보여주는 영화관을 시설을 운영합니다.
  
  독특한 음향과 렌즈 화면을 통해 높은 이미지 품질과 깊이 있는 영화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수 있으며, 또한 오디오를 중심으로 단지 보는것 뿐 아니라 느낄 수 있는 다양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롯데 시네마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영화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