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포도 나무 요 너희 는 가지 니

나는 포도나무 요 너희는 가지니라는 말처럼 한사람은 포도나무이고 다른 한사람은 가지라는 의미로 사람들은 각자의 생각에 따라 다른 선택을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사람들은 각자 결연하게 개개인의 생각에 따라 생각의 차이를 가집니다. 그러면 생각으로 이어지는 판단과 선택 그리고 행동은 모두 사람마다 다른 것으로 나타납니다. 그래서 실제로도 같은 사건을 보고나면 사람들의 다잘각의 의견이 나오게 되는 것 입니다.
  
  각각의 인솔과 주장이 나오는 이야기는 사람들의 성격이나 경험 등 배경에 따라 상이합니다. 특히, 선택한 이유는 한사람이라도 상이할 수 있으며, 같은 이유의 판단을 취하더라도 각기 다른 이유로 자신의 선택을 하게 됩니다.
  
  각각의 사람은 각자 다른 방면에서 판단하고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각각의 관점에서의 성공이라는 개념이 있습니다. 각 관점에 따라 후딱 끝나는 실패가 있을 수도 있고, 또한 반대로 성공보다도 더 큰 개념이 자리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각 사람의 의견을 모두 참여하고 합의하는 것이 성공의 길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결국 개개인에 따른 사람의 생각, 느낌, 판단, 주장, 선택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각자 마음대로 개인적 성공과 상호 합의가 되야합니다. 따라서 내가 어떤 상황에서 선택한 방법이 제일 나은 것이라고 생각할 수는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 의해 상대방이 사용하는 방법도 고려해야합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서로 협력하고 의견을 나누고 다른 사람들의 상황과 관점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 나아가 각자는 개개인에 따라 생각과 결정을 내릴 수 있지만, 같이 만들어 나가는 것이 사람들이 보다 더욱 성공할 수 있는 길 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