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묘목 종류

1. 포도 묘목 종류
  
  포도는 매우 오래된 물과의 관계를 가진 나무입니다. 포도는 전세계 각국에서 철도나 정원에서 봐줄 수 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포도 묘목 종류가 많습니다.
  
  포도 묘목 종류는 여러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재배되는 것은 흑포도(Vitis vinifera)입니다. 이 종류는 오래된 그리스나 이란에서 선조들이 이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흑포도는 생과학적으로 높은 수명을 가지고 발아, 안정적인 수확량을 줍니다.
  
  또한, 이외에도, 회색포도(Vitis labrusca)는 빠른 재배 시기에 이용하는 빨간 포도 묘목 종류라고 합니다. 이 종류는 미국에서 잘 알려진 녹색포도, 귤포도, 귤포도 X혼탁등의 품종에서 많이 봐줍니다. 면역력이 높고 수명은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재배할 때 빠른 재배 시기엔 이용합니다.
  
  또 다른 묘목 종류는 녹색포도(Vitis rotundifolia)이며, 더운 자리, 깊은 토양의 지역에 많이 재배합니다. 녹색포도는 숙고한 맛과 특유의 느낌을 내며 매우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생육기간은 상대적으로 빠르고 수명이 길어 길 젃라 및 들기름같은 습지방에서도 능가합니다.
  
  마지막으로 고령포도(Vitis spp)라고 하는 묘목 종류도 있습니다. 이 종류는 한국, 중국 및 일본 등 북아시아 여러 국가에서 빈번하게 재배됩니다. 고령포도는 약간 느끼고 단맛인 중독성 품종로 늦은 생육기간을 가지고 수명이 높습니다. 또한, 악마의 초록이라고도 불리는 이 묘목의 특징 중 하나가 보통 초상화된 초록의 빛깔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위와 같이 포도 묘목 종류는 많은데, 전문가들은 임외포도, 자작나무, 백도라포도와 같이 여러 가지 종류가 있다고 말합니다. 각각의 종류별로 특징이 있으며, 이들을 적절히 구분하고 관리하여 포도 재배에 이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꼭 포도 묘목 종류를 구분하고 관리관리해야 합니다. 이는 포도 재배를 경제적 및 생산적으로 성공적으로 만들기 위해 상당히 중요한 요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