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포도 나무 요 너희 는 가지라

포도나무는 종류가 다양하고 매우 다루기 쉬운 나무이다. 포도나무는 특히 바람도 잘 통해 자연적인 모양으로 자라는 것이 특징이다. 그 생육 환경도 그 종류에 따라 다르며, 적절한 입��과 배리를 통해 완전한 형상과 빛을 얻을 수 있다. 그러므로 공원과 가족 재배에 적합한 포도나무를 찾을 때가 많다.
  
  포도나무는 거의 모든 곳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고, 여러가지 종류도 있으며 모양이 여러 가지이기 때문에 매우 멋진 장식품이 될 수 있다. 특히 보통에서 관상용 포도나무는 바람에 충분히 노출되어 단단하고 볼락한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다. 포도나무는 가려진 부분을 보면 거기서 풀린 가지가 있는데, 그 가지는 나는 번호로 분류된다. 이러한 가지는 상단이 곧 가장 큰 번호이고 하단이 가장 작은 번호로 구분된다.
  
  포도나무는 작은 단계부터 시작하여 자연스럽게 자라게 된다. 작은 포도나무는 밝고 해발고도가 높은 곳에 많이 발견된다. 일반적으로 작은 나무는 단단한 뿌리가 뻗어나가 어린 잎과 관상줄기들이 자라게 된다. 또한 따뜻한 기후로 잘 만들어진 포도나무는 안쪽에도 늘씹고 뻗어있으며, 철길이나 연점이 되는 비슷한 성장형상으로 되어 있다.
  
  포도나무는 잘 보호를 하고 신경을 써야 배리하고, 적절한 씨앗이나 가시가 생겨서 자연스러운 마디가 생기게 된다. 유연한 뿌리는 근사하게 이어져 보기 좋게 늘어날 수 있으며, 가지는 생기고 나는 잎이나 열매가 따라다니기 시작한다. 더 나아가, 포도나무의 열매는 색상이 보기 좋게 변하고 길이가 커져 열매는 점차 발달하게 된다.
  
  포도나무는 우리가 쉽게 발견 할 수 있고 여러가지 형태로 연예적인 문화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장식품이 될 수 있는 나무다. 특히 남녀노소 모두가 쉽게 꾸며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곳에서 포도나무는 껍질도 거의 없고 어느 곳에도 쉽게 심을 수 있기 때문에 관상용으로 자주 발견되고 있다. 따라서 우리가 손쉽게 가지보는 나무를 심어 가족들의 공간에 특별한 문화적인 의미를 증폭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재배에 포도 나무는 적합한 나무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