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벽돌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포도 벽돌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소장가치가 비교적 넓다는 이야기는 거의 없는 만큼 많은 팬들이 소장하고 있는 전설적인 드라마 입니다. 그 속에는 창작가 이하는의 애정과 감동 전개로 인해 모두 울음소리가 나는 명작이 있기 때문이죠.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중 가장 기억 잘 나는 하나는 라헤이의 포도 벽돌일 것입니다.
  
  일단 라헤이는 자연에 대한 애정이 깊었고, 그는 그의 여행을 떠나기 전에 거둔 벽돌 하나를 지우지 않고 남겨 놓았습니다. 이것은 라헤이가 차라리 짐 적는 것 말고 거둔 벽돌을 바꿔 놓는 것을 시작으로 이별하고 가는 것에 대해 자신이 어떤 식으로 가는지를 선명히 해 놓는 행동이었습니다. 라헤이는 그의 여행을 떠나갈 때 마다 하나씩 쌓인 벽돌을 안내서로 보낼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이 벽돌의 역할은, 바람이 라헤이를 이끌고 가는 길로 전해 줄 수 있는 어떤 의미 또는 가치를 전해드리는 것입니다. 바람이 이끄는 길에서, 각 벽돌들은 라헤이가 머물러있는 곳에 책임과 바람에 대한 동경, 평화로운 행복함에 대한 마음을 가지고 측면에 대해 기록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라헤이의 벽돌은 각 이동수단에 따라 다른 모습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잠시의 행복을 느끼기 위해 벽돌을 따라 여행하기를 좋아하였습니다. 이 여행을 따라가다 보면 많은 곳에서 라헤이의 벽돌이 눈에 띄게 해주었고, 길을 이동하는데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라헤이의 포도 벽돌은 바람이 라헤이를 이끌고 가는 길에 라헤이가 머물 던 곳마다 바람에 전해진 의미 또는 가치를 보여줬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을 깊은 생각하게 하고 다양한 종류의 생각을 제공하는 장소 역할을 수행하였습니다.
  
  라헤이의 포도 벽돌은 오늘날까지도 리멤버리로 여러 분들께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벽돌들은 바람이 라헤이를 이끄고 가는 길에 전해드리는 평화함, 사랑과 감동에 대한 생각의 의미를 기록해둔 선물입니다. 라헤이의 포도 벽돌은 우리가 잊지 못할 소중한 물건인 동시에 바람에 전해지는 인연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