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송

concept
  
  '포도 송'은 신라사람의 사랑 이야기를 엮은 하모니 작품입니다. 같은 이름의 시로 유명한 작품이라고도 합니다. 이 하모니는 유명한 신라 시인 이제석과 미스트리수 작가가 협력해 만든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신라가 원래 일군님들간의 다변고 사랑을 가리키는 문학 작품으로서, 일상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현대 사랑만화 버전에가깝기도 합니다.
  
  하모니 내용은 이런 곳에서 생긴 누군가에 대한 사랑이 중심이 되는데, 이것은 사랑의 반복과 사랑에 대한 기대의 위로를 동시에 담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기념에는 ‘금봉’이 있습니다. 금봉(금봉과 금봉)은 기타뼈와 고리가 연결된 두 개의 봉이다. 이것은 사랑이 두 사람 사이로 연결됨을 나타낸 단돈만의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하모니 송은 일상적인 사랑과 주인과 일군의 사랑을 시민의 눈에 보여줍니다. 주인과 일군의 사랑은 단순히 감동적이고 즐거운 감정이 아닙니다. 실제로 주인과 일군 사이의 관계는 미스트리수 작가는 이런 미스트리수 속 7가지 법칙을 정해 놓았습니다. 바로 '사랑하기, 용서하기, 기다리기, 사과하기, 복수하기, 상처입기, 겁먹기의 법칙'이죠. 이 법칙은 여전히 포도 송의 핵심 코어를 이루고 있습니다.
  
  포도송이 속해 있는 하모니는 그 자체로 인간의 사랑의 묘사가 포함되어 왔습니다. 이는 다소 근본 적인 감정적 진취화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다른 종류의 사랑과 비교함으로써, 포도송이 신라사람들의 사랑에 대해가 어떤 관계를 가지고 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랑의 상징적 의미와 의미 수준 모두에 걸쳐, 상징적 사랑, 의미적 사랑, 미학적 사랑 등 다양한 사랑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포도송의 메시지는 그 깊고 복잡한 의미를 가질수록 신라문화의 핵심을 보여줍니다. 신라시인의 미학적 감각과 다양한 화합, 일군(여)과 주인 (남)의 사이에 복합적인 의미로 표현 된 다채로운 사랑의 만능성이죠. 이 작품이 비록 신라 고대 문화로부터 태어나 왔지만, 스무 평점 이상인 시대보다는 이해하기가 더 쉽고, 사랑이 두 사람 사이로 연결되는 관계를 풍성한 감정과 움직임으로 만들어가는 것에 대한 깊은 이해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포도송은 현재로서 중국과 동아시아 문화에도 영향을 주고 있어 중국 및 동남아시아 내의 다양한 사랑 이론과 사상들을 신라시대 시인과 중국과 그 문화의 관계에 대해 다른 시각에서 바라볼 수 있게 합니다. 이 하모니는 동시에 원대한 사랑에 대한 이야기가 되기도 하며, 그 속에 드러난 사랑감이나 근본적인 사랑의 의미가 여전히 당신을 보내 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작품이 빛난 사랑의 간단한 이야기로 그 결과를 찾게 합니다. 고감독과 사랑의 끈을 다시 강하게 엮어 놓음으로써 여러 사람들을 기쁘고 안식에 빠지게 하는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