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씻기

감사합니다!
  
  포도는 식물의 감귤과도 같은 인기를 누리고 있고, 대부분의 집들은 언제나 포도가 있는 상태로 점검하고 차례로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포도는 식육목의 열매이기도 하고요! 헛개를 만들며 포도가 함께 사용됩니다. 만약 당신이 포도를 사용하면 소독이 필수적입니다. 소독하지 않으면 포도는 많은 종류의 병원균들과 일체로 밀접한 관련을 가질 수 있습니다. 즉, 포도를 먹이는 것은 이런 종류의 오염물질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포도를 씻는 작업은 매우 쉬운 작업이기도 하지만 본격적으로 씻기 전에 준비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먼저 포도를 따로 담기 위해 깨끗한 냄비나 세제를 넣을 수 있는 대형 병이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물로 가득 채운 뒤 소금과 같은 물감을 약간 넣어서 반죽 냄비를 만들어 줍니다. 이 반죽 냄비를 온도는 약 60도 정도로 온도를 조절하고 포도를 소독 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단계는 소금함을 잠금 합니다. 약 4 - 5백마리씩 포도 한 냄새를 포도 반죽 냄비 속에 넣고 소금함 뚜껑을 닫습니다. 그런 다음 한시간 정도 뒤에 뚜껑을 열어보고, 포도가 꽃아 났는지 확인하고 그 다음 단계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냄비를 덥게 사용하기 위해 뜨거운 물을 넣고 반죽 속의 포도를 5분 동안 자연스럽게 뚜껑을 닫고 소금함에 들어가 다시온도를 조절합니다.
  
  만약 당신이 다시 사용하고 싶으면 포도는 제대로 씻은 것이 당신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따라 해야하는 가장 중요한 단계는 포도를 물 속의 소금이나 소금 제품이나 라인 함 등의 내용물로 적절히 소금함에 넣고 싶을 때 냄비에 물을 더 추가해서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소금함을 사용하고 싶으면 소금함 안에 넣을 수 있는 포도 한 냄새 당 2 스푼 정도의 소금을 넣어서 냄비를 온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포도 소금함에 들어가 반죽 냄비에서 10분 동안 우리는 포도를 씻고, 다시 흙과 같이 잔 중이 약간 났거나 포도 속의 오염물질이 잘 없어지기 전에 헤엄칩니다. 마지막 단계는 냄비를 말끔하게 비우고 온도를 낮추고 다시 한 번 물로 마무리를 짓는 것입니다.
  
  모든 준비가 완료 된 후, 포도를 먹기 위해서는 포도 소금함 밖으로 빼고 상쾌한 물로 꼼꼼하게 씻어야 합니다. 이 단계는 당신이 헛개를 만들거나 포도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해줍니다. 다음에 포도를 사용하고 싶다면 반드시 당신은 이 간단한 과정들을 거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포도가 정상적으로 씻어졌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당신이 맛있는 포도를 먹을 수 있으며 더 나은 건강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