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씻는 법

딸기를 씻는 것과 다르게, 포도를 씻는 법은 꽤 어려운 작업입니다. 포도는 요즘에는 농업적 생산도가 높아졌기 때문에, 우리가 음식점이나 식품 매장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도를 씻기 전에는 우리가 불침번을 해야합니다.
  
  포도를 씻기 전에, 가장 먼저 결정해야하는 것이 씻으려고 하는 포도의 종류입니다. 포도는 매우 다영한 종류가 있기 때문에, 특정 종류의 포도를 정확하게 알고 있어야 적절한 씻기 방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중국인에게 매우 유명한 이중포도(Isostigma Argenta)는 다른 무거운 포도와는 다르게 약간의 날카로운 감각이 있는 특별한 종류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포도는 다른 포도와 완전히 다른 업무가 요구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적인 포도보다 이 특별한 종류의 포도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특수한 방법을 씻는 것이 좋은 것입니다.
  
  일반적인 포도는 뭔가를 마실 경우에는 구멍 난 소포도가 가장 적절하다고 생각됩니다. 소포도는 입에 넣기 편하고 미니멀하기 때문입니다. 늦은 봄과 겨울에 많이 따릅니다. 또한 포도를 씻는 방법도 잘 잊어버리지 말아야합니다. 먼저 포도를 메깔대에 담아 불을 사용하여 끓인 뒤 말려낸 후에, 냉수를 사용하여 잘 씻은 후에 건조합니다. 냉수는 바람과 같이 세척력이 높아 구멍 없는 포도가 잘 씻어 집니다.
  
  포도가 잘 다 씻어졌으면, 이제 다리미 안으로 다리미를 넣고 감은 후 잘 닦습니다. 또한 손에 물을 두고 포도를 붙여보고, 다 붙여 보면 잘 뗐을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포도를 통해 정렬합니다. 포도가 씻어진 통에서 포도를 잘 앞뒤로 흔들어 정렬합니다. 그런 다음 씻은 모든 포도를 통에 모아 놓고, 뜨거운 물과 비누로 잘 씻고 건조합니다. 포도 통은 잘 마무리한 후 건조한 곳에 두고 굳게 닫고, 보관합니다.
  
  포도를 씻으면 맛있는 맛이 나고, 먹기도 하고 식사를 만들기에도 매우 좋은 재료가 됩니다. 하지만 포도를 잘 씻어 주지 않는다면, 오래 저장되지 못하기 때문에 감기와 신진대사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다른 과일보다도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포도를 씻는 것은 꽤 어려운 데리고 간 것도 있습니다. 그러나 맛있고 보기좋게 씻은 포도는 먹을 때 수많은 유용한 영양분이 더 드는 것이며, 멋진 식사를 만들수 있습니다. 그래서 포도를 씻는 것은 중요합니다. 꼭 소화가 잘 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꼭 씻어 주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