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얼룩 제거

포도주에 비치된 녹색과 붉은 얼룩의 개선은 오랫동안 다른 공동체가 시도해 왔다. 오래전부터 레몬에 납작한 꿀자루가 토핑된 것으로 유명한 에스피나 같은 선유식은 일부 고려 가공 기술의 좋은 사례이다. 그러나 이것은 매우 소비자에게는 초보자들에게는 힘든 문제를 일으킨다. 다행히도 요슨 리버스 리뷰는 최근 녹색 및 붉은 얼룩을 보강하고 보완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요슨 리버스 리뷰는 소비자가 포도 주가 병볼 때 에는 녹색 및 붉은 얼룩과 함께 다양한 가공 기술과 비정상적인 색깔의 메모이제이션 등이 발생하는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했다. 이 방법은 빛깔의 바꿔놓기, 녹색 부적 제거 및 붉은 얼룩을 제거하기 위한 여러 가지 단계로 이루어진 복잡한 과정이다. 포도 빛깔 바꾸기는 각각의 포도 공구가 밝은 보라색과 초록색의 가공 방법으로 인해 사각형 형태의 얼룩을 만들어냈다. 이 과정에서 각각의 공구는 나머지의 공구와 상관없이 다른 값을 가지게 되는 데, 이는 포도 주에 밝거나 어둡게 보이는 다양한 색깔을 만들때도 같은 원리이다.
  
  다음 단계는 녹색 부적 제거하는 것이다. 녹색부적은 완전하게 제거하기 위해서는 매우 복잡한 과정이 필요하다. 각 부적이 색깔과 모양에 따라 다른 방법으로 제거해야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부적이 작거나 색이 약한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이러한 과정보다는 녹색 부적이 포도주에서 자연스럽게 걸러질 수 있도록, 이미지에 새로운 색을 적용하는 과정을 선택할 수 있다.
  
  마지막 단계는 붉은얼룩의 제거이다. 붉은 얼룩은 일반적으로 생명 활동을 전해주는 생물체로부터 생긴 것이거나 음이온성 알루미늄 화학물질의 방해 때문에 생긴 경우가 많다. 포도 주에서 사용되는 레몬이나 다른 과일 추출물로부터는 생기지 않지만 붉은 얼룩은 다른 원료,프라이팬트 및 음이온성 화학물질로부터도 생길 수 있다. 이러한 경우는 먹거나 마실 수 없다는 이유로 포도 주에서 제거해야 한다. 붉은 얼룩은 여러 방법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정확한 선택은 다른 원산지, 입도 및 빛깔 등 특정 상황에 따라 다르다. 가장 주로 사용하는 방법은 녹색 및 붉은 얼룩을 매우 정확하게 제거하기 위해 프라이팬 및 화학적 원산지 방법으로 보완하는 것이다.
  
  즉, 녹색 및 붉은 얼룩의 제거는 빛깔의 바꿔놓기, 녹색 부적 제거 및 붉은 얼룩 제거의 복잡한 과정을 통해 달성할 수 있다. 이러한 가공 기술의 발전은 포도 얼룩을 쉽게 제거하고, 쉽고 빠르게 다양한 색깔의 포도 주로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