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에이드

맛있는 포도 에이드 만들기
  
  가을방학이나 여름철 따뜻한 음료가 필요할 때 포도 에이드는 적당한 음료입니다. 과일과는 다른 풍미가 있는 포도 에이드는 냉동 또는 생포도가 있는지 고려하고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블랙 포도와 블루베리 등 빨간 포도를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순하고 달콤한 맛을 원한다면 블랙 포도가 더 선택하기에 좋습니다. 반면 중독적인 맛을 원한다면 레드 포도를 사용해서 만들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포도 에이드는 설탕과 물을 사용하여 만들어야 합니다. 국내 맛을 강화하려면 대게가 있거나 다른 기호가 있습니다. 다른 과일을 사용해서 식감이 납니다. 이러한 과일 연합은 아래 대로 될 수 있습니다.
  
  - 블루베리와 스트로베리 과일 바나나
  - 블랙 포도와 망고
  - 레드 포도와 사과
  
  포도 에이드는 일반 온수 말고 냉수로 만들 때도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는 열이 먹으면 맛이 감소하기 때문에 냉수로는 되지 않습니다. 냉동 포도는 가열이 필요하지 않은 10-15 분이 걸립니다. 따라서 수년간 저장할 때 이런 것들을 고려할 때 포도 에이드는 매우 편리합니다. 하지만 저장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저장할 때 기어가 있거나 과일에 먹기 전 어이를 줄 수 있는 방법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포도 에이드를 만들기 위해서는 재료가 필요합니다. 다음은 에이드를 만들려면 필요한 기본 재료들입니다.
  
  - 4개의 냉동 포도
  - 반컵 설탕
  - 물 1/2 컵
  - 과일에 대한 추가적인 재료
  
  따라서, 먼저 포도를 냉동 주저리로 다 소독합니다. 그 다음 소금 또는 레몬에 대해 1시간 동안 착색합니다. 이렇게 하면 포도에서 쌀까르륵 냄새가 사라지고 달콤하고 향긋한 맛으로 변화합니다.
  
  다음으로 포도를 냉동 장소에서 길게 부숩니다. 이 과정을 통해 포도에서 빨간색과 보라색이 나타납니다. 이는 따로 다른 종류의 포도를 넣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설탕과 물을 섞습니다. 그 다음 포도에 부어서 재빨리 끓여줍니다. 마지막으로 다른 과일이나 시럽이나 빨간색과 보라색 포도를 냉장고에 보관합니다.
  
  포도 에이드는 착색 과정과 믹서로 만들어진다는 것을 꼭 기억해야 합니다. 과일을 사용하여 포도 에이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여름부터 가을까지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따뜻하고 식감도 좋고 여름과 가을 두 계절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단, 착색이나 믹서로 만드는 것과 과일이 들어간 포도 에이드는 차이가 있기 때문에 잘 저장하고 착색 방법과 믹스하는 것에 잘 주의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포도 에이드를 가을과 여름에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