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원산지

김치 원산지
  
  김치는 한국의 대명사이며 한국인들의 당연한 감각이다. 한국 음식 문화에까지도 인상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모든 식사를 완성하는 핵심 재료로 각광을 받고 있다. 김치는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그 재료도 매우 다양하고 좋은 맛을 낼 수 있다. 김치 의 원산지는 세상 곳곳에 널리 퍼져 있으며 오랜 역사를 가진 생산 지역이 있다.
  
  김치를 가장 먼저 생산한 역사는 중국에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글로벌한 음식 문화는 중국부터 시작되었고, 정 고려 기록에서 중국에서 전해온 음식들이 김치도 포함되었다고 한다. 김치는 고려 시대에 중국에 있던 스타일로 생산되었고, 이때부터 한국인들은 김치 생산 기술을 소재해 개발해 나갔고, 그 결과 김치의 연구가 점차 진행되었다.
  
  하지만 한국인들의 김치 생산 기술이 개발되는 과정이 빠르지는 않았다. 중국부터 오기 까지는 세차게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고, 분명 생산 기술은 중국을 기반으로 다시 개발되었고 이 과정은 소중히 기억하고 있어 되감아야 한다.
  
  김치의 원산지 여부가 증명된 건 아니다. 오히려 김치는 한국에서 창조된 음식으로 볼 수 있다. 한국 사람들은 김치 생산 기술을 일부로 중국에서 배웠지만, 김치는 한국만의 일종의 생활 문화가 되어 한국에서 생산되고 즐겨먹기 시작하게 되었다. 김치가 생기고 즐겨먹기 시작하기 전에는 약 500년 이내에 한국에서 생산된 개념이 없었다. 김치를 한국인들이 창조하고 생활화해 나가는 이 단계에서 김치는 대명사이 되었다.
  
  한국의 김치는 이제 국제적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으며 다양한 생산지역들이 생기고 있다. 오늘날 김치는 스프링 새싹과 함께 다른 면, 예를 들어, 경남김치는 매운맛과 바삭한 맛으로 인기가 있고, 충남김치는 담백하고 풍미가 있는 맛으로 인기가 있다. 각 지역김치는 다른 맛을 자랑하며 일상의 필수품으로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 그래서 김치 생산의 원산지 여부는 분명히 중국에 연결된 것 일지 모른다. 그리고 오늘날 김치가 한국 문화에 절대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도 분명하다. 김치는 한국만의 대표 음식이며 각 지역에 따라 다양한 맛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음식에 대한 감각과 깊은 연관이 있다. 김치는 중국 바람에 오기 전에도 국내에서 만들어지고 있었고, 그 당시의 사람들은 그것으로 한국의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갔을 것이다.
  
  
  여기까지 한국의 김치의 원산지에 대해 다룬다. 김치에 대한 역사는 이미 길고 오래되었지만, 한국인들의 김치 사랑은 더욱 더 굵거리고 있는 것 같다. 다양한 김치 생산 지역이 만들어 지고 있는 지금, 김치를 만들 때마다 그들의 깊은 본능인 김치의 원산지를 기억해야 한다. 김치의 길고 멋진 역사를 통해 우리 한국의 농업 문화를 존경할 수 있고, 한국인들에게 관대하고 고귀한 맛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김치의 원산지는 역사적으로, 기술적으로도 중국부터 시작했다고 볼 수는 없다. 이는 한국인들이 김치 생산 기술을 중국에서 배우고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다듬고, 모두가 공유하고 즐기고 있는 음식으로 만들어낸 것이기 때문이다. 김치의 원산지는 한국이며 오늘날 김치의 중요성과 절대적인 역할이 매우 뚜렷하다. 김치가 모든 한국인들의 맛까지 완성시키는 핵심 재료라는 것을 잊지 말고, 김치의 역사를 모두가 공유하며 즐기도록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