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재배법

1. 포도 재배법
  
  포도는 생활에 있어 건강을 위해 매우 중요한 식물이다. 포도 열매는 외부에서 손상을 받지 않으며 영양분, 비타민, 미네랄, 산소 등 생체 기능을 유지할 수 있는 과일로 알려져 있다. 포도를 재배하는 것은 쉽다. 포도는 손상되거나 손상되지 않는 급속적인 성장을 위해 적합한 장마기 온도가 있어야 한다. 또한, 비오는 기상 상황과 적절한 거리에 길르앗 과일 나무를 유지해야 하며, 포도 관에서 다양한 농기구를 적절히 사용하여 재배해야 한다.
  
  ㅡㅡㅡ
  
  A. 포도 재배를 시작하기 전 필요한 준비물
  
  1. 적합한 포도 과일 나무 투입 - 포도를 재배하기 전에 적절한 포도 과일 나무를 투입해야 한다. 포도 과일 나무 투입 시 주의해야 할 것은 적절한 종류의 포도 나무를 고르고, 재배하고자 하는 지역에 따라 적합한 온도, 기상 상황, 비오기 등의 특성을 고려해야 한다는 것이다.
  
  2. 적절한 거리 간격 설정 - 포도 관을 설치할 대는 나무간의 상호 간격과 배수간 거리가 중요하다. 포도 관 사이의 거리는 함께 설치된 나무가 넓거나, 배수 당 후원 나무 수가 많거나 함에 따라 다르다. 또한 포도에게 적합한 수분만 용해되어 있는 거리는 각 배수 나무 사이에 준비된 구멍의 수에 따라 달라진다.
  
  3. 입자 공기 주입기 준비 - 포도 나무의 작물이 정상적인 급속 성장을 위해서는 관이 사용되는 입자 공기 주입기가 필요하다. 관 내의 등급 차가 커지고, 입자 공기는 관 내에서 충당도를 높인다. 그 결과, 입자 공기 개체가 관 내에서 용해되어 적절한 습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ㅡㅡㅡ
  
  B. 포도 재배기간
  
  1. 유토균과일 절단기 사용 - 포도 재배 기간 초기, 포도는 출현하지 못할 수도 있다. 이런 경우 유토균과일 절단기를 사용하여 적절한 간격과 장소를 감독하고 균형을 이루어 주는 것이 필요하다. 그리고 나무가 Hardy한 경우 과일 절단기는 필요 없고, 단지 출현된 과일 대만 적당히 수확하면 된다.
  
  2. 관 및 봉의 유지 - 포도 생산 중 과일이 잘 열리고, 각종 유해 생물과 자연 개체 때문에 손상이 없도록 관과 봉의 상태를 관리해야 한다. 관 사이의 거리와 나무간의 거리는 바람과 강우로 인하여 상태가 변할 수 있으므로 정기적으로 주위 관에 대해 점검하고, 관이 너무 바귀면 관 바깥에 살짝 상자를 깔고, 관의 하강 방향과 상강 방향의 사이 거리는 다소 축소할 수 있다.
  
  3. 토양 조건 관리 - 포도를 잘 재배하려면, 토양이 적절하게 관리되어야 열매가 잘 열린다. 그러므로 토양 상태를 반복적으로 점검하고 모기 및 개목 등 유해 생물 및 자연 개체가 발견되면 빠른 조치를 해야 한다. 그리고 쿨 봄 관리는 관이 적당한 수분의 흡수력을 유지하고 유토균과일을 보주하는 데 중요하다. 또, 개목과 독극물이 발견될 시 바로 관리해야 한다.
  
  ㅡㅡㅡ
  
  C. 포도 열매 회복 방법
  
  1. 토양 관리와 살균 조치 - 포도 열매 회복을 위해 구령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토양 관리와 살균 조치이다. 배수가 있는 곳에서는 적당한 비료는 항상 사용해야 하며, 살균 요법 중 바이러스, 세균, 백탄균 및 기타 인공 방해 요인들에 대해서는 반드시 살균해야 한다.
  
  2. 포도 열매 수확 - 포도 익힐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다. 늦게 자르면 단맛이 증가하지 않았을 수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포도가 딱딱해지면 바로 수확하면 되지만, 익지 않은 것도 익힐 단계가 있다면 수확하지 않는 것이 권장된다.
  
  3. 병해충과 유해 생물 관리 - 포도 열매를 맛있게 먹이기 위해서는 포도 병해충과 자연 개체를 적절히 관리해야 한다.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잘 들여다보고, 방제 동물을 습기, 가열 및 유황 같은 수단을 통해 관리하는 것이다.
  
  4. 도구 및 농장 장비 유지관리 - 포도 열매를 회복시키기 위해 농장의 농기구가 정상적으로 작동해야 한다. 농기구 중 과일 수확기, 살균 기기, 개목 관리 도구 등은 변형되거나 파기되지 않도록 매년 정기적으로 비교 점검을 실시하여 사용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