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종류

1.소나무 포도
  소나무 포도는 중국 남부에서 발견되었다. 일부 토양 상태에서는 25m까지 높이가 될 수 있어 높이가 좋은 소나무 포도 또한 있다. 피스 소나무 포도는 꽃이 핀 3~5개의 꽃다듬기를 통해서 자라는 다크 그레이색의 포르노피 같은 집합체를 가지고 있다. 꽃잎과 열매는 모두 동일한 이득이기 떄문에 꼭 기르면 된다. 소나무 포도는 체내에서 탄수화물을 잘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체중 감량과 유산균 증강에 좋다. 기본적으로 과육을 레몬을 넣어 들어가기 때문에 다원영양이 빠르게 섭취될 수 있다. 가장 당류가 약한 포도로 다양한 면로 이용하기 좋고 건강에 동요할 수 있다.
  
  2.청포도
  청포도는 아마도 미국 남동부나 중동에서 고유한 포도로 발견되었다. 이 포도는 빨간색과 흰색봉오리가 섞여 있는 반점포도로 분류되는 것으로 보아 거기에 어떤 잡종이 혼합되었을 것으로 추정된다. 꼭대기가 둥근 모양으로 보이고, 짠 느냐와 목이 발달해 있는 느릿느릿하고 톡 쏘는 느낌이다. 또한 빨간색의 질감은 식감이 얇고 방울이 부드러워 신맛과 쓴맛이 균형 2오에 가깝다. 작은 것이 더 맛이 좋고 청포도 에는 여러 비타민과 미네랄과 사당화 물질, 칼슘이 풍부하기 때문에 이 포도는 이러한 면로 아주 좋습니다. 이 풍부한 영양과 색깔도 좋고 고급스럽고 요리나 비스킷, 라디에프 등에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
  
  3.흑포도
  흑포도는 이름처럼 검게 생긴 포도로 중국의 북동부에서 심기되고 있다. 보통 포도로 비교해 홍초이 밝고 균형감이 좋아 건강하게 생겨 벌레침과 목충을 엄중하게 박테리아를 제외하고 방제되기 때문에 흑포도는 다른 포도보다 식이섬유가 더 많고 칼로리도 낮아 다른 포도보다 보다 건강하다고 생각한다. 기둥 모양 또는 그대로 흑포도는 생육이 매우 우수한 식재료로 이용되고 있으며 비타민E,K,B2,C 등 여러 비타민 및 미네랄농도가 풍부. 흑포도는 또한 손질하기 쉽고 다양한 요리로 그대로 또는 다른 식재료와 조합하여 음식에 넣을 수 있다는 점이 뛰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