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축제 2019

,지난해 서울에서 열린 가을 포도 축제는 치열한 경쟁과 놀라운 기대를 주었다. 이번 축제는 다채로운 농기계, 멋진 가구 및 맛있는 음식, 다양한 소품과 장식품이 판매되는 작은 무역 유통 시장을 통해 농사를 꾸는 모습을 함께 느꼈고, 전당의 공연과 참가자가 밤새도록 즐기는 놀이 프로그램이 이어져 사람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줬다.
  
  포도 축제는 서울 관광관광과 서울시 농업개발과, 전국 농가협동조합, 농기계 제조사들, 식품 생산기업 및 시가에 소개된 분개 식품과 가정용 소품같은 다양한 가구가 함께 참가하여 이루어졌다. 축제는 사람들이 초점을 맞추고 농업 제품 및 가구로 농사를 꾸려나가는 모습과 함께 신규 기계의 열정이 느껴졌다. 또한 포도농사 특별감사 축제가 열렸고, 농작물의 농사주가 배수되었다.
  
  가장 기대되는 것은 전당에서 열린 공연 및 놀이 프로그램이었다. 댄스 퍼포먼스, 음악 공연과 다양한 용도 및 문화 행사가 열렸고, 이 공연을 즐기기 위해 만년 남녀가 몰려들었다. 또한 꽃 배주, 피규어 장식, 가족 놀이 프로그램, 그리고 농기계 등 다양한 게임이 열렸으며, 농사를 꾸리는 과정을 체험하는 가구 전시 공간도 준비되었다.
  
  축제 종료 후 모든 응답은 긍정적이었다. 참가자는 통하여 대립과 경쟁 속에서 의미있고 매력적인 경험을 하고, 작고 아름다운 숲 곳곳에서 농사활동을 느낄 수 있었다. 참가자들은 속사와 농기계를 함께 경험할 수 있고, 농기계 제작자와 소비자는 새로운 제품과 최고의 솔루션을 찾을 수 있었기 때문에 이 축제는 성공적인 것으로 여겨진다.
  
  이번 축제에서의 중점은 가구 생산과 농사가 연계되고 농기계 제작이 역사적 관점에서 이해되는 것에 있었다. 이는 참가자가 같은 목표를 갖고 노력하여 농전에 나날이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이루어졌다. 이 축제는 소비자들과 상인들의 관계를 강화하고, 실제로 농사와 소비자 사이의 연계를 구축하는 기회를 주었다.
  
  결론적으로, 이번 가을 포도 축제는 작고 아름다운 숲에서 열렸다. 농기계 및 가구 제조, 농기계 제작이나 생산, 소비자가 속사와 농기계가 연계되어있는 것을 인정하며 매일매일 농사활동과 화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또한 보고하는 모든 관계자들과 참가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으로 이번 축제는 성공적인 것으로 여겨지며,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어 공연 및 놀이 프로그램, 농기계, 농사 및 가구 제작 등 높은 수준의 감각, 영감 및 문화적 개척을 제공해 농사 및 농촌 장치를 정착하며 우리 사회를 더 강하고 보호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