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축제

Cultural
  
  동해물과 백두산이 마르고 닳도록 하느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 강산에 저 소나무 철갑을
  
  품고 저 기상과 해 백두산이 머물러있네. 우리나라는 괴로운 역사를 겪었으며, 여러 가지 민속양식을 많이 갖추고 있다. 가장 오래된 그룹 중 하나는 바로 포도 축제이다. 포도 축제는 한국의 농가들과 어린이들이 자신의 포도 작물을 축하하고 바짝 모여 즐기는 축제이다. 농가들은 이 축제를 통해 빛나는 작물을 축하하고 감사한다.
  
  포도 축제는 다양한 것들을 갖추고 있지만,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것은 치마를 입고 나목서를 잡고 모두가 다 함게 춤을 추는 행사 때문에 무엇이 제일 보기 좋은가? 포도 축제에서는 생수통과 생포도, 국궁과 연회, 대회와 연주등 다양한 놀이를 진행한다. 다양한 음악, 춤, 연극, 그리고 통기온 마디는 그대로 진행되어지며 관객들은 서로를 응원하고 전통 놀이, 무용과 연회를 즐기게 된다.
  
  한국 사회는 이러한 종류의 행사들이 빛나는 아름다운 풍경을 제공한다. 또한 농가들은 포도 축제를 진행하는 데 관심이 많이 생기고, 이러한 행사들은 친구와 가족, 동네 사람들과 이때만 생기는 인연을 만들어 낸다. 농가들은 이러한 빛나는 놀이와 축제로 보내는 마지막 여름밤을 즐기고, 가을한 날들에 농사를 짓기 위해 새로운 희망을 간직한다.
  
  포도 축제는 이러한 명절 중 빛나는 아름다운 행사로 매년 다른 지역에서 열린다. 예술회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에는 백성들은 인사체험과 명령전에 담가 어린이들에게 예술의 작품들을 선물하고, 그들은 그것을 즐기며 흥사한다. 그 다음 행사는 전통놀이나 무용과 연회, 음악과 연극, 그리고 다양한 감동적인 작품들을 통해 최고의 예술 감동이 비춰진다.
  
  포도 축제에는 이러한 여러 가지 아름다운 행사들이 존재한다. 한국 농가들이 농사를 시작하기 전까지 어린이들과 가족들은 포도 수확 축하를 하고, 예술, 무용, 배드민턴,대회, 명절 등을 통해 이 재미있고 아름다운 행사를 즐기게 되며 가족과 친구를 위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한국 사람들이 현재 포도 축제에 대해 잘 모르고 잔잔히 배운다는 사실은 참슬하길 바란다. 이 종류의 축제는 농가들과 어린이들이 자신의 농사 번영을 축하하고 동시에 한국 사회에서 최고의 예술작품을 빛나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한국 사회는 이러한 종류의 행사가 빛나는 아름다운 광경을 창조하고, 농가가 갈수록 다양해지는 포도 축제에 대한 관심을 갖는 것을 볼 수 있다. 우리는 함께 포도 축제가 문화로 축적되기를 바라고, 역사의 흔적이 길 수 있도록 노력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