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캠벨

과일 중에서 가장 맛있고 건강한 먹거리로 인기를 끈 포도는 어느 순간부터 다양한 캠벨 개발이 이뤄졌습니다. 강력한 색이나 특유의 빛나는 맛과 건강 면의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바로 바깥에서 실험하는데 필요한 장비가 매우 적어 간편하게 개발이 가능합니다. 최근 기술 발전에 따라 포도 캠벨 개발이 한층 성숙해지고 있습니다.
  
  포도 캠벨이란 포도 속 단백질과 스테빌라이트를 효과적으로 감소하고 포도를 분리하기 위한 기계이며, 손상된 포도는 따로 추출하여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료품업계에서는 다양하게 믹서, 건조등기, 증류기 등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두 부분 모두가 포도 연구에 주는 기여가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포도 캠벨은 챔벨과 과즙 분리장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포도는 챔벨을 통과하면서 거대한 기계에 의해 흙탱자로 분쇄(crushed)됩니다. 분쇄된 재료는 이후 스크린목과 같은 배관에 의해 단백질 또는 스테빌라이트와 관련된 작은 입자 등을 제거합니다.
  
  그 다음단계로 포도 속도가 빠른 증류 기계가 나오게 됐습니다. 이 기계는 포도 농도를 증가시켜 연구에 필요한 비등식 구조 단백질을 분리하고 다른 식물 또는 미생물 용어를 제거합니다. 이 기계는 그냥 포도주 소스를 감산하는 것이 아니라 분자 수준의 속성을 감산하여 플라볼린, 페톨모스트드 등의 단백질과 스테빌라이트를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포도증류기는 실제로 딸기 주스 등과 같이 칼로리가 감소하고 건강하게 만드는 음료를 제작하는데 쓰인다. 추가로 포도증류기는 다른 식품들을 만들기 위해서 자주 사용되는 기계입니다. 또한 여러 단계를 거칠 필요가 없는 한방 제작 식품이나 즉각 소비될 수 있는 직거래 식품을 제작하기 위해서도 사용됩니다.
  
  포도증류기는 초기에는 이탈리아의 바티칸 농장들에서 만들어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바티칸의 농장에서 빠른 챔벨과 증류기가 개발되면서 이는 세계 각국에 걸쳐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이 기계는 과즙이나 포도를 가공하기 위해서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미리 준비된 주스들이나 소스들을 각각의 과즙과 스테빌라이트를 감산하는 과정에서도 사용되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포도 캠벨 개발과정에서 입압 보합 장치와 하이드로워티 리팩터와 같은 기계가 도입되면서, 포도 캠벨의 작동 효율이 한층 상승했습니다. 이러한 장비들은 특허 개발 및 보험료 바운드와 같은 기술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즉, 작동 효율 향상, 비용 절감 및 높은 연간 생산성을 얻을 수 있는데 이는 포도 캠벨의 가치이자 이들 기계 개발의 가장 큰 목표입니다.
  
  최근에 포도 캠벨 연구에서는 센타이저 및 비디오 타이핑, 초창기 전자 관리 시스템 및 오토메이터링 기술 또한 개발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기술은 전력 소비를 감소시키고 제작 품질을 향상시키며 이들 개발 기술로 포도 캠벨 개발은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포도 캠벨 개발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먹거리가 늘어남에 따라 스마트 생산 및 자동화, 상품 가공 및 제작 과정, 온라인 소비자 관리 및 소비자 환경이 개선됩니다. 포도 캠벨과 같은 연구가 더 많이 이뤄졌다면 또 다른 기능 사용 의사가 늘어날 뿐 아니라 무게 및 사이즈가 감소된 기계가 개발되기도 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포도 농도 및 스테빌라이트 농도를 감소 시킬 수 있는 것이라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포도 캠벨 기계 개발과 관련하여, 향후 개발 방향으로는 소규모 포도 캠벨, 딥러닝을 사용한 상품 가공 솔루션, 고형도 포도 분해 및 스테빌라이트 감소 솔루션 등의 개발이 필요합니다. 연구가 계속되는 경우, 이들 기술들도 더욱 성숙해지고 있으며 소비자들과 식품 생산업계 모두가 큰 이득을 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