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탕 후루 만들기

배고픈 사람들을 위해 자료에서 찾은 맛있는 포도 탕 후루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포도 탕 후루는 작업이 쉬울 정도로, 한식으로, 자연의 기분을 느끼기에 적합한 맛 같은 것입니다. 특히 감기, 심즈 등의 필요가 있는 사람에게 도움이 됩니다.
  
  1. 포도 두 용량을 사용합니다. 이는 매우 쉽게 사과나 배 같은 과일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과일들을 불에서 고정시키고 길게 썰어 줍니다. 그리고 섞어서 과일 소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2. 식감을 위해 소금과 생강을 사용합니다. 이를 함께 섞어 줍니다.
  
  3. 달걀을 끓이면서 구워줍니다. 달걀은 길게 썰어 줍니다. 달걀을 얇게 썰어줄수록 색깔이 깔끔해집니다.
  
  4. 두 과일과 달걀을 합쳐서 그릇에 담고, 밥과 참기름을 넣습니다. 그릇에 물만 넣어주고 끓여줍니다.
  
  5. 소금과 생강, 다른 칵테일을 넣습니다.
  
  6. 이것이 끓으면 포도 탕 후루가 완성났습니다. 그릇을 꺼내서 깨끗한 냄비로 더 오래 끓여주세요.
  
  포도 탕 후루 만드는 방법으로 쉽고 빠르게 맛있는 후루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맛은 화려하고 다양하고 육수가 감기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감기를 기분을 나쁘게 할 때 포도 탕 후루는 이 기분을 바꿔줄만한 최고의 음식 중 하나입니다. 이 맛있는 후루를 직접 만들어보세요.딸기와 포도는 건강하고 맛있는 과일로 각각의 수확기가 다른 만큼 드라이한 딸기와 달콤한 포도로 인해 각각 다른 맛을 자랑합니다. 따라서 두 과일을 더해 하나의 요리로 만들기 위해 조미료를 넣거나 소금과 후추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를 이용해 딸기와 포도로 만들어지는 탕 후루를 만들 준비가 되었습니다.
  
  필요한 재료
  
  -딸기 500g
  -포도 500g
  - 물 50ml
  - 설탕 5g
  - 생강즙 5ml
  -소금 적당량
  - 감자전분 적당량
  - 꿀 적당량
  
  만드는 순서
  
  1단계. 딸기와 포도를 씻고 으깨서 분리합니다. 솜이나 건조한 스팸으로 물기를 제거해 줍니다.
  
  2단계. 딸기를 보소기 안에 담고 설탕과 물, 생강즙, 소금을 넣고 데우면서 가라앉히면 준비가 됐습니다.
  
  3단계. 감자전분을 고주고 반죽한 다음 고명한 크림소스로 반죽해 감자전분이 양파와 같이 반반 색깔로 표현되었는지 확인합니다.
  
  4단계. 딸기 보소기에 넣은 딸기와 포도를 함께 넣고 믹스합니다.
  
  5단계. 반죽을 딸기-포도파이 즉 탕 후루에 가득 붓고 식용유로 반죽 바깥을 살짝 발라보 감자전분이 잘 바닥에 붙도록 합니다.
  
  6단계. 비프와 같이 약간 기름진 팬을 준비하고 꿀을 준비합니다. 기름을 줄었을 때 온도가 200도가 되면 고명한 꿀을 골고루 뿌려 탕 후루의 등 에 바르고 전구를 켜 따듯하게 구워 굽기 전에 밑에서부터로 간단하게 굽습니다.
  
  7단계. 다 마무리됐으면 접시에 담고 좋아하는 맛과 쓴 맛이 나는 참기름과 소금을 뿌려 완성합니다.
  
  이 요리는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누구나 잘 먹을 수 있는 좋은 따뜻한 계절 요리로써 간단히 만들 수 있으며 딸기와 포도의 달콤함과 적당한 소금의 쓴 맛이 군락을 이루면서 든든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렇게 찹쌀과 감자전분을 반죽해 만든 것이라서 칼로리가 낮아 일상에 필요한 영양분과 몸에 건강하고 활발함을 제공합니다.
  
  딸기와 포도로 만든 탕 후루는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식사로써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어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딸기와 포도로 만드는 탕 후루를 추천합니다.배고픈 곳에는 후루 만들기를 추천합니다! 후루는 곤드레, 사과, 귤과 딸기에 도토리를 넣고 그 다음에 포도 주스를 부어서 만들어지는 따뜻한 음식입니다. 바로 이 후루 탕을 만들기 위해 우선 먼저 필요한 재료는 무엇인지 꼭 살펴봐야 합니다.
  
  후루 탕을 만들기 위해 가장 먼저 필요한 재료는 녹색 곤드레입니다. 다른 재료인 사과, 귤 및 딸기는 약간 커다란 크기로 썬모어 까지 정상적으로 갈아 여러가지 재료로 만듭니다. 그 다음 곤드레는 손으로 잘게 바삭하게 밀어서 물과 함께 채썰고, 물과 약간의 소금을 넣어 전체적인 양념이 되게 합니다. 곤드레와 같이 사과와 귤 및 딸기는 상쾌한 스무디같은 느낌이 나는 부드러운 단맛이 나게 만듭니다.
  
  후루 탕 만들기는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우선 면매개를 중간 크기로 준비하고, 필요한 모든 재료를 담아서 준비합니다. 매개기에 약간의 소금과 참기름을 넣고, 도토리, 사과, 귤, 딸기, 녹색 곤드레까지 담고 고소한 스무디 분홍색이 되도록 건져 내요. 그 다음 포도 주스를 부어 고소한 단맛과 시원한 감촉을 느낄 수 있도록 스트로볼릭 주스를 넣습니다.
  
  마지막으로 후루 탕을 맛있게 만들기 위해서는 적절한 온도와 시간이 중요합니다. 준비한 면매개를 책갈피 모양으로 살짝 밀고, 약간의 열매를 넣고 그 가장자리는 손으로 더 잘게 친 후 면매개는 중간온도에서 10분간 고운 꿀빛처럼 씹기 좋고 밀고 쫄깃한 후루 탕이 됩니다. 적절한 온도에서 오랫동안 함께 삶으면 말끔한 후루 탕 고소한 맛이 나는 메뉴가 될 겁니다.
  
  어린 시절부터 사랑하고 있던 후루 탕 만들기는 대중적으로 흥미로운 음식 중 하나입니다. 후루 탕 만들기는 따뜻하고 다양한 과일, 볶음 곤드레, 주스 등의 재료를 사용하여 쉽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성인과 어린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매운맛과 새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유쾌한 메뉴로도 인기를 누립니다. 마지막으로, 스무디의 상큼함과 시원함과 함께 맛있고 따뜻한 후루 탕 만들기가 여러분의 식샤 속의 놀라운 메뉴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