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툰

농산물 메르스 위기: 방역 및 보건 대책 해결책
  
  
  지난 2020년 6월 부터 우리나라는 농가들과 소비자들의 건강 문제로 메르스가 인식되고 있습니다. 감염 병의 감염 원인인 메르스 감염 병과 관련된 방역과 보건을 위한 다문화 적 방역 접근이 필요합니다. 한국은 역사적으로 안정적인 식품과 농산물 공급에 대해 강한 신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메르스 위기는 최근 연구 결과 및 이번 위기로 인해 농산물 공급 시스템의 안정과 농가들의 건전한 미래를 보장할 필요가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메르스 위기 당시 농산물 공급 시스템에서 발생한 문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농산물의 생산과 소비가 로컬 시장에 격차가 있는 지역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둘째, 커뮤니케이션의 없는 방식으로 농산물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셋째, 농산물 거래시에도 수확량 등이 적적해 갑자기 농산물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넷째, 방역 규제가 없고, 소비자들에게 농산물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건강 보장이 불가능 합니다.
  
  본 논문에서는 농산물 메르스 위기로 발생한 이슈를 해결하기 위해 다문화 적 방역 접근의 실현 가능한 방안을 제시합니다. 방역 방안은 이러한 접근방법을 통해 이를 실현할 수 있도록 개선되어 왔습니다. 보건 대책 접근방법도 마찬가지로 농욕 및 농업과 소비자들에게 식품과 농산물 공급에 대해 강한 보장을 제공해 줄 수 있는 방안으로 제시 되었습니다.
  
  먼저, 농가들을 위한 다문화 적 방역 접근 방안으로는 다양한 농업 생산 프로그램을 실시해 농가들에게 기술적 사용을 도움을 주고 사회적 통합과 재배 품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농업 전문가 및 농업연합회가 소통하고 매개하는 농업 기술 교육 과정을 개선해 소비자들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생산과정을 만들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농가들에게 돕아 주어야 합니다.
  
  둘째, 소비자를 위한 보건 대책 접근 방식은 보건복지부가 정부가 농간간한 규제 및 유인 등의 방식을 통해 소비자들이 완벽한 보건의 이해, 건강관리를 추가하기 위해 상점, 식생활, 과학기술 및 의학 등의 분야로 국가적 지원을 받아 각종 보건 도구를 사용할 수 있게 할수 있도록 노력해 줄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지방 행정 단위로 방역 규제 접근을 도입해 이를 강화 해야 합니다. 그리고 소비자 및 소비자 운동가에게 식품과 농산물 공급 및 안정적인 식품 생산에 대한 명확한 소개와 이해를 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지방 방역 단체가 소외되지 않도록 상세한 방안이 기본적으로 제시되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농산물 메르스 위기 해결에 대한 다문화 적 방역과 보건 대책 접근 방식이 중요합니다. 농산물 메르스 위기 해결을 위해 점검과 소통, 기관들간의 상호관계, 농가 및 소비자간 커뮤니케이션, 다양한 방역 및 보건 매개도구, 국가력의 적극적 조합을 마련해 안정적인 농산물 메르스 위기 해결을 실현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신중하고 적극적으로 농산물 메르스 위기 해결을 위한 방역 및 보건 대책 접근의 다문화 적 접근은 안정적인 농산물 공급, 농가 및 소비자간의 상호관계가 잘 이루어 질 수 있는 기반이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