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팟

길잡이 포도 팟
  
  
  
  길잡이 포도 팟은 오래 전 대한민국을 방문한 일본 여행객들이 스낵으로 ‘길잡이 포도 바게트’를 카페에서 감고 돌아다녔다고 합니다. 이 스낵은 포도 바게트 길이를 보고 싶지만, 별로 안 먹어 차는 사람들에게 조금 작은 길이로 만들어 주거나 일본 메뉴 마켓에서 특히 인기가 높아 만들어 놓고 있는 메뉴라고 합니다.
  
  
  
  길잡이 포도 팟은 수분감이 잘 흡수 되는 바게트 또는 통밀로 만들어진 것이고, 그 위에 포도를 뿌린 것입니다. 포도 잼이나 시럽같은 각각의 종류가있고, 벌꿀도 빵 위에 올려 놓는다는데 그런 점이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포도 팟은 냉장 보관되고 있거나 따뜻한 것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냉장 보관되는 경우 냉장고에 넣어 두면 빵이 녹아서 보기가 매우 달콤해 집니다. 따뜻한 것을 즐기고 싶다면 가열하거나 전자 레인지에 넣어서 완전히 녹슬게 된 뒤 맛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길잡이 포도 팟은 스낵으로 먹어서 간식이나 함께하는 음식과 입장에서도 아주 좋은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른 바게트 보다 길잡이 포도 팟이 먹는 느낌이 점점 더 깔끔하고 신선해집니다. 그래서 점점 더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맛을 느끼기 위해 길잡이 포도 팟에 다양한 반찬과 야채는 넣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김치, 배추, 새우, 소시지등 다양한 재료를 넣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토핑 반죽과 포도 맛 등이 있어서 다양한 맛의 길잡이 포도 팟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마치면서 길잡이 포도 팟은 빵 위에 토핑된 포도가 들어간 빵을 의미하는데, 스낵, 아침, 점심, 저녁 식사 등 다양한 식사를 따라가면 쉽게 만들 수 있는데, 그다지 복잡한 요리 이상으로 이 스낵이 빠르게 먹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길잡이 포도 팟 에 대한 다양한 백선생들의 메뉴를 찾아 보고 싶다면 메뉴 마켓이나 카페에서 찾아 보는 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