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여우

Translation
  
  복숭아 여우는 대한민국에서 아주 흔한 동물입니다. 태국에서 처음 본 복숭아 여우는 서려진 개구리에 비해 더 커다란 크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복숭아 여우는 길이로 15cm 내외의 사이즈를 가진 복숭아 에이 초청이고, 머리는 노란색과 갈색이 다양하게 배합되는 듯하여 백명색에 인상적인 색상을 입고 있습니다. 그 머리 위의 깃털은 연한 노란색이며, 몸은 주로 어두운 갈색으로 비늘 모양으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복숭아 여우는 연방 관리 동물 중 한 가지로 불리우는 방적류 동물로, 관상해의 다른 동물과 달리 수면에 잠들 수 있고 다른 어드벤처에 참여하기 쉬워요.
  
  대부분 복숭아 여우는 단풍나무 밑바닥이나 다리 사이, 숲 밑바닥, 어느 장소든 굴을 짓는데, 이러한 굴은 새끼를 기르기 위한 장소로 사용됩니다. 이렇게 굴을 짓는 것이 주로 봄과 가을 때 이루어집니다. 식생활은 복숭아 여우와 같이 하지 않습니다. 대개 물고기와 양가축, 새등, 개구리, 개굴 등이 잡히고, 과거 식량 수활은 사탕, 의사 마늘 잡이는 등이 됩니다.
  
  계절별 변화는 복숭아 여우에게도 중요합니다. 여름이 되면 물고기는 바닷물에 발라 혹은 민물에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따라서 복숭아 여우들은 여름에는 강가에 가는 식생활을 하게 됩니다. 또한 가을과 봄이면 복숭아 여우는 깊이 교물 부근의 새끼 개구리를 찾아와 먹게 됩니다.
  
  이해해야 할 중요한 가장 중요한 것은 복숭아 여우는 매우 흔합니다. 그러므로 그들의 친숙함에 대해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러면 가까이의 복숭아 여우가 안심하고 당신과 함께 소통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해를 받지 않기 위해 놀이 공간과 같은 장소를 방해하지 않는 것도 중요합니다. 복숭아 여우가 한 번에 모이는 개체 수는 한 백 마리 이하로 제한됐습니다. 또한 야생 동물로 유전 손실의 위험이 있으므로 복숭아 여우의 생김새를 따라 놀이하는 것이 비슷한 생활 방식으로 복숭아 여우를 보호하는 정도로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