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오래 보관법

맛있는 맥주를 즐기기 위해 정통적으로 사용해온 방법 중 하나가 포도 오래 보관법이죠. 대부분의 음료는 하루 종일 적절한 온도에서 보관하지 못하면 깨끗한 맛이 사라져버리는 모양입니다. 그러나 포도 보관법을 통해 간단하게 맥주 소스를 보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음료의 원료도 생각을 할 수 있고 보관시간도 더 길게 만들 수도 있다고 합니다.
  
  우선 포도는 딱딱한 건과 따뜻한 건이 있는데, 보관할땐 따뜻한 걸 사용하는게 조금더 좋답니다. 또한 따뜻한 걸 사용한다면, 소화가 좀 더 수월해지기 때문에 포도를 더 오래 보관해도 좋습니다.
  
  그 다음 준비해야할 것이 맛있는 포도 음료를 오래 보관하기 위해 준비해야하는 것입니다. 포도를 잘게 깐다음 병에 담아두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적당한 양의 설탕이나 소금을 포도에 넣습니다. 그 다음 포도를 잘 섞어줍니다. 이렇게 포도는 병에다가 가공하여 넣습니다.
  
  제빵 제조 공정 이후 병에 담긴 포도 음료는 이제 냉장고나 냉동고에 보관합니다. 하지만 상온에 노출해서는 안됩니다. 온도가 변하면 포도에 감염에 악영향을 주기때문입니다.
  
  냉동고 또는 냉장고에 담긴 포도 음료는 적절한 온도와 습도를 유지할 수 있게끔 안전하게 보관하여야 합니다. 냉장고의 온도가 너무 낮아 배열할 경우 포도 음료가 이상 고열될 수도 있고, 온도가 너무 높아 배열할 경우 포도 음료가 부식되거나 상온에선 쉽게 공기가 침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냉장고는 적절한 온도를 유지하도록 미리 설정하고 쉽게 온도를 변경할 수 있도록 단순한 사용법을 가진 제품을 추천합니다.
  
  냉장고의 습도에도 주의해야 합니다. 너무 습한 환경일 경우 포도에 비린내가 생기기 쉽고 너무 바람직한 환경이면 포도에서 수분이 손실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냉장고는 적절한 습도를 유지하기 위해 미리 습도를 설정하여 수분의 잃어버림을 방지하기 위해 습도를 상승시키는 방법도 이용해보면 좋습니다.
  
  또한 감귤이나 다른 과일로 포도에 넣는다면 반드시 냉장고를 사용해야 합니다. 온도가 따뜻하면 과일이 빠르게 부패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것들이 머금과는 관련없지만, 같이 알아두면 좋겠는데요. 포도는 오래 보관될수록 색깔이 짙어지거나 빨갛게 바뀔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과일 색감이 완벽하지 않거나 부드럽지 못해 느릴 경우, 티타늄 나 바이오틱스를 통해 적당한 온도과 습도를 가진 곳에 오래 보관해야합니다.
  
  포도 음료의 보관은 대개의 음료에서 중요한 점 중 하나입니다. 냉동고 나 냉장고 같은 건강하고 보기가 좋은 보관형태를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냉동고같은 기기는 미리 온도나 습도등을 설정해놔야 하고 다른 과일이나 식재료를 보관할때는 냉장고를 이용하는게 결국은 좋습니다. 또 감귤, 티타늄 나 바이오틱스라는, 과일 없이 직접 보존하여 잘 보관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