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와인 만들기

배추를 거두는 것에서 시작하여 포도 와인을 만든다는 것은 여러분이 해 낼 수 있는 즐거운 일이 될 것입니다. 심지어 생활 속에서 일상적인 일에 참가할 것입니다. 먼저 제가 소개하고 싶은 이러한 프로세스는 배추 생산입니다. 작년 단계(봄)부터 겨울에 꽃이 피고, 그 꽃이 바람에 실려, 열매가 사귀고 돼 열매가 열매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이것이 과일 생산의 첫 단계입니다.
  
  그런 다음 배추 생산 과정에서 배추의 열매를 다른 열매로 바꿔, 포도주를 만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이것이 세 번째 단계입니다. 여기에서 열매를 깨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이것은 배추 열매를 손으로 깰 때와 마찬가지로 손으로 깨는 것입니다. 다른 방법으로 수레로 주워 깨는 건 가급적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수레가 배추 열매를 생각하기 보다 더 무거울 수 있으므로 손에 잡히는 것에 비해 냉각에 쉽게 녹거나 망가지기 쉬우며, 그래서 풍부한 성분을 유지하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열매를 손으로 다 깔고 난 후에는 다음 단계에 넘어가기 전에 배추는 깨끗하게 깨끗하게 씻어 냅니다. 이것은 이 단계를 거칠 때 배추의 열매에 머물러 있는 성분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기에 다음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과수학과 맥아 양조. 이 두 가지는 포도 와인 만들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작년 단계에서 식물 생장이 잘 진행되고 다 이루어진 이곳에는 포도 와인을 만들기 위한 다른 노력이 필요합니다. 먼저 과수학과 작업을 해 냅니다. 여기에서는 국가 표준 조건에 따라 예상되는 화학적 농도 또는 사회 관계 안에서 성장 해야하는 배추에 맞는 추가 비중 을 결정해야합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다음 작업으로 넘어갑니다. 이는 맥아 양조입니다.
  
  이 과정에서 목적은 과수학적 단계에서 설정한 최적의 산소 농도와 주위 환경의 적합한 온도 및 습도 조건을 유지하기 위해서 입니다. 그리고 이것들로 말미암아 과일의 과학적 방법을 거치는것이 오랫동안 맥아 양조입니다. 여기서는 포도에 액체를 주입함으로 특별한 형태의 접목을 통해 배가 변하게 해 놓는 것입니다. 이 과정들은 포도 와인의 맛과 색깔을 변화시키는 과정이지만 안전하고 배급 가능한 식품을 만들기 위해 필수적인 단계입니다.
  
  포도 와인 만들기는 마지막 단계이고, 이것은 보통 오늘날 자주 사용하는 형태와 비교함에서 말합니다. 먼저 메소나 사탕에서 일어나는 모든 과정을 통해 독특한 스타일을 갖게 만든 후 이를 모두 섞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여기에서는 특별한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따듯한 환경과 최적화 된 PH를 유지하며 적당한 시간 안에 다양한 에스트레일 및 맥아를 엮 어 냅니다.
  
  마지막 단계에서는 포도 와인이 일정한 농도로 되어 배가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차가운 환경과 혼합하여 농도가 최적화 되고 색이 동일하게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다 이뤄진 후에, 라벨과 패키징을 합니다.
  
  전문가에 의해 만들어진 포도 와인은 세계 각국의 다양한 유통 채널로 전파되면서 특정 지역을 비롯하여 가까운 곳에서 소개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단계의 준비가 끝나면 결과물로 완벽한 포도 와인을 손길 수 있게 됩니다.
  
  포도 와인 만들기의 전체 과정은 생각보다는 굉장히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포도 와인이 완성되기까지 여러분의 노력이 필요할 것 입니다. 열심히 애쓰고 연구해 보고, 다양한 것들을 추가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래서 최고의 맥주를 얻을 수 있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