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주스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도 주스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포도 주스는 과일 감자와 시럽을 섞어 만든 식품 중 하나로서, 매운 맛 없이 시원하게 간 포도를 사용해 만들기 때문에 식자재가 별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집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당신만의 포도 주스를 따라주겠습니다.
  
  1. 포도를 먼저 준비합니다. 포도는 바게탑에 올려 손질을 합니다. 씹어먹기 좋은 크기로 자르는 것이 좋습니다.
  
  2. 이 때는 딸기나 바나나, 레몬, 라임 등 다양한 과일과 사과 주스가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이들을 잘게 자른 다음 과일의 맛을 더하려면 미셸을 사용할 수도 있고, 아달라는 시럽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과일, 사과 주스, 미셸, 시럽 모두 냄비에 넣고 이를 섞어줍니다. 그 다음 섞어준 것을 그릇에 따라 골고루 분배합니다.
  
  4. 냄비에 다시 찬물을 넣고, 그것을 끓이면 됩니다. 끓여주는 동안 계속껏 섞고, 설탕, 물엿 등을 첨가해 맛을 조절합니다.
  
  5. 끓인 찬물과 과일을 잘 섞어주고, 그것을 자신에게 맞는 농도로 다시 쳐줍니다.
  
  6. 그 다음 이를 한번 더 끓이고, 더 이상 끓여지지 않을 때까지 한 번 더 섞어줍니다.
  
  7. 마지막으로 그것을 필터를 통해 걸러냅니다.
  
  8. 마침내 포도 주스를 담은 병에 따라 분배하고, 냉장고에 보관하거나 아침에 즉석에서 마시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포도 주스를 따라 만드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총 8가지 단계로 뭐하는 것 보다는 이 재료들과 조미료를 조합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많은 농도로 설정하거나 다양한 재료들을 사용해 농도를 개인 취향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식별자들로 만들어진 포도 주스는 여름에 시원하게 마실 때 좋은 식품입니다. 따라서 이를 사용해 여름의 냉에 맞춰 원하는 기분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