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쥬스 만들기

제대로 만드는 포도 쥬스 만들기
  
  아름다운 가을 잔치나 기념일에 조미료된 포도 쥬스를 만들고 싶다면, 간단한 레시피를 이용해 해보는 건 어떨까요? 포도 쥬스는 체중관리와 의사가 지시한다면 알레르기 성분에 걸림없이 즐길 수 있는 음식입니다.
  
  먼저, 모든 재료를 준비해야 합니다.
  
  첫번째로 8개의 과일이 필요합니다. 보통 과일은 포도, 망고, 딸기, 사과, 레몬, 참외, 바나나, 수박까지가 필순입니다. 각각의 과일을 다음과 같이 프레임에 담고 다음 작업을 진행하면 됩니다.
  
  각각의 과일이 프레임에 담긴 후 부드러운 표면으로 깨끗하게 씻어줍니다. 그리고 모든 과일에 잔가루를 뿌려 찢어줍니다. 다음으로 레몬 과일의 씨를 깔끔하게 뽑아내고 꼬리를 잘라냅니다. 이후 레몬 씨까지 깨끗하게 씻어줍니다.
  
  두번째는 모핀이나 손수건드림에 필요한 재료들입니다. 5칼로리의 가루를 듬뿍 곱게 섞고 에이플러그1/2컵을 넣어 주세요. 식용유는 설탕반죽에 같이 넣습니다.
  
  그다음 모핀 또는 오리지널 플레이크를 따라 스프들에 일정하게 고루 바르고, 대기 시간을 갖는 다음에 모핀에 담아줍니다. 이제 모핀 또는 손수건드림 플레이크에 담긴 과일은 소금과 후추로 조미해 줍니다.
  
  삼번째는 포도 스프레드 레시피입니다. 열기가 낮은 소금, 다진 바나나, 크래머, 소금과 식초가 필요합니다. 이 재료들을 섞어 프레임에 뿌려줍니다.
  
  마지막으로 포도 쥬스 완성을 위해, 처음에 준비한 과일들을 바나나와 레몬 크림 과일으로 꾸며 줍니다. 다음으로 준비한 모핀을 얇게 뿌려 고기구이에 구운 후, 모핀 위에 씻어진 과일을 배치해 줍니다. 그러고 나서 적당한 비율로 잔가루와 레몬 크림, 바나나로 포도 스프레드를 뿌리고, 소금과 후추로 조미합니다. 이제 가루를 칼로리별로 뿌려 막대기로 포도 모양으로 연쇄적으로 배치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귀한 간식을 완성시키기 위해, 모핀은 200℃에서 약 15분간 구워 고기구이합니다. 포도 쥬스가 이미 담긴 모핀이라면, 모핀이 통통 색이 될 때까지 구워도 됩니다.
  
  결과물은 따뜻하고 달콤한 향기가 나는 포도 쥬스입니다. 이 고기구이한 모핀 위에 담긴, 칼로리별로 배치된 다양한 과일들, 잔가루와 레몬 크림, 바나나까지로 감동을 느끼게 해 줄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제 단골 외식객 없이도 로컬 마트에서 재료를 구하고 간단한 레시피를 이용해 맛있는 가을 포도 쥬스를 만들고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모핀, 가루 등 모든 재료는 의사가 지시하는대로 드실것을 권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