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 쨈 만드는 방법

여러분을 위한 포도 쨈 만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아래와 같은 재료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1. 포도
  2. 설탕
  3. 각각의 맛(예: 레몬, 오렌지, 귤 등)
  
  이제 만드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1. 필요한 재료를 준비합니다. 각각의 맛에 맞는 엿과 설탕을 준비합니다. 규모에 따라, 작은 휘젓대가 필요할 수 도 있고, 다른 도구가 필요할 수 도 있습니다.
  
  2. 먼저 포도를 마개로 쪼갭니다. 포도는 찾지 않으면 말이죠. 그리고 적당한 양이 필요하니 점찬들의 양에 따라 조절해주세요.
  
  3. 포도 안에 설탕을 뿌린 다음 설탕과 엿을 섞습니다. 설탕만을 사용하는 것이 비추천됩니다. 그래서 엿을 더하여 재밌고 달콤한 맛을 추구합니다.
  
  4. 녹여주기 전에 먼저 식힌 슬러시를 만듭니다. 레인 바구니나 스트로베를 사용하면 되고, 배에 물을 끼워 배끼는 방식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매우 중요한 건 물의 양입니다. 물이 너무 많으면 포도가 충분히 껍따기가 안돼고, 너무 적으면 시럽이 너무 작아집니다.
  
  5. 셔틀이 거의 끝나면, 포도를 손으로 조금씩 모으면서 놓습니다. 필요한 만큼 놓습니다. 깔끔하게 녹이면 제대로 꽉 찰 수 있습니다.
  
  6. 녹여줍니다. 납 슬러시 냄비에 엿과 설탕이 둥 벌어진 포도를 넣어 적당한 양의 물을 부었습니다. 그리고 중간부터 낮게 불을 밝혀 녹이면서 붉은 빛이 나오는 동안 반전합니다. 녹이고 잠시 차가워지면 나메로 빠질 정도로 얇은 껍질이 만들어집니다.
  
  7. 다 다 녹은 나메로가 되면 포도를 걸어 놓습니다. 랩 또는 저지팬에 놓고 재워주면 됩니다. 녹은 포도가 이미 매우 달콤하니 적당히 자주 섞어 주고 재워줘야 합니다.
  
  8. 그리고 가공, 담그기, 익히기 과정이 끝나면 여러분의 재미있는 포도 쨈의 준비가 다 되었습니다.
  
  완성된 포도 쨈는 몇 가지 방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감자 고구마 같은 식사를 할 때, 따뜻한 우유나 티, 건강한 과일 주스 등에 넣는 것도 괜찮습니다. 특히 단지 잔에 넣고 식기 전에 엉워 마시는 것도 맛있는 양식이니 이를 통해 새로운 맛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만드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만, 한 번 만들어 보시면 여러분의 매우 개성있는 포도쨈이 생길 것입니다. 끝낼 때 마다 바뀌는 새로운 맛과 느낌이 여러분의 추억이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